홍백응원V

紅白応援V

1 개요[편집]

THE IDOLM@STER PRODUCER MEETING 2017 765PRO ALLSTARS -Fun to the new vision!!-의 주제가. 사토 타카후미가 작사·작곡했다. 제목의 V는 Victory. THE IDOLM@STER STATION!!! X'mas Party!!!에서 콜 연습용 영상이 공개되었다.

현장에서 실황녹음하여 THE IDOLM@STER PLATINUM M@STER ENCORE에 수록할 예정이다.

홍팀 백팀

혹자는 곡 제목을 듣고 아이돌 마스터홍백가합전 참가로 착각했다 카더라.

2 가사[편집]

2차 출처 1차 출처

番号! 1 2 3 4 5 6 방고! 이치 니 상 욘 고 로쿠 번호!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나나 하찌 큐 쥬 쥬이치 쥬니 쥬상 7 8 9 10 11 12 13
もう1回! 1 2 3 4 5 6 모 잇카이! 이치 니 상 욘 고 로쿠 한 번 더! 1 2 3 4 5 6
 
もう やるっきゃない! って言っちゃて 모오 야룻캬나잇테 잇챳테 이젠 해보는 수밖에 없어! 하고 말했으니
いいじゃん いいじゃん 이이쟝 이이쟝 좋잖아 좋잖아
考えずに 行け 캉가에즈니 유케 무작정 가보는 거야
アタマでっかちなんて 아타마뎃카치난테 행동 대신 말만 앞서는 모습 같은 건
Bye-bye! Bye-bye! Bye-bye! Bye-bye! Bye-bye! Bye-bye!
感じて Fu! Fu! 칸지테 Fu! Fu! 느껴봐 Fu! Fu!
合言葉は Victoryのブイ! (ブイ!) 아이코토바와 빅토리노 브이! (브이!) 구호는 승리의 V! (V!)
 
ファイト! ファイト! 赤組ファイト! 화이또! 화이또! 아카구미 화이또! 이겨라! 이겨라! 홍팀 이겨라!
ファイト! ファイト! 白組ファイト! 화이또! 화이또! 시로구미 화이또! 이겨라! 이겨라! 백팀 이겨라!
 
みんな!燃えるハートの色は? (赤だー!) 민나! 모에루 하또노 이로와? (아카다!) 얘들아! 불타오르는 마음은 무슨 색? (빨간색!)
優勝は赤組 いただくね! Yeah! 유쇼와 아카구미 이타다쿠네! Yeah! 우승은 홍팀이 가져가도록 하지! Yeah!
残念! 勝利の星の色は? (白だー!) 잔넨! 쇼리노 호시노 이로와? (시로다!) 천만에! 승리의 별은 무슨 색? (하얀색!)
女神は私に 微笑むわ! Yeah! 메가미와 와타시니 호호에무와! Yeah! 승리의 여신이 내게 미소 짓는걸! Yeah!

このたぎる熱い血の色は? (赤だー!) 코노 타기루 아츠이 치노이로와? (아카다!) 끓어오르는 이 뜨거운 피는 무슨 색? (빨간색!)
勝利のテープを まとってDIVE! Yeah! 쇼리노 테에푸오 마톳-테 DIVE! Yeah! 승리의 테이프를 감고서 뛰어들자! Yeah!
洗い立てのシャツの色は? (白だー!) 아라이타테노 샤츠노 이로와? (시로다!) 갓 빤 셔츠는 무슨 색? (하얀색!)
まぶしい白でまぶしい笑顔! 마부시이 시로데 마부시이 에가오! 눈부신 하양으로 눈부신 미소를!

大女優が歩くカーペットは? (赤だー!) 다이죠유가 아루쿠 카펫또와? (아카다!) 톱 여배우가 걸어가는 카펫은? (빨간색!)
真、美しい輝き! Yeah! 마코토 우츠쿠시이 카가야키! Yeah! 참으로 아름다운 광채! Yeah!
お昼寝中の頭の中は? (白だー!) 오히루네츄노 아타마노 나카와? (시로다!) 낮잠 자고 있는 머릿속은? (하얀색!)
あとはよろしくなの……あふぅ 아토와 요로시쿠나노…… 아후 나머진 잘 부탁하는 거야… 아후
 
YEAH! FU!! YEAH! FU!! YEAH! FU!!
 
いいじゃん いいじゃん 이이쟝 이이쟝 좋잖아 좋잖아
考えずに 行け 캉가에즈니 유케 무작정 가보는 거야
感じて Fu! Fu! 칸지테 Fu! Fu! 느껴봐 Fu! Fu!
 
そう ミスってヘマやったって 소오 미슷테 헤마 얏탓테 그래, 실수를 하든 실패를 하든
いいじゃん いいじゃん 이이쟝 이이쟝 별 상관 없잖아
立ち上がって 行け! 타치아갓-테 유케! 다시 일어나서 가자!
最高なこの言葉 사이코나 코노 코토바 최고의 이 말,
ドンマイ! ドンマイ! 돈마이! 돈마이! 걱정 마! 걱정 마!
信じて Fu! Fu! 신지테 Fu! Fu! 믿어봐 Fu! Fu!

3 각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