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추

의기충천 · 행추
Juvenile Galant · Xingqiu
프로필
선계
초상
[[파일:|230px]]
[[파일:|230px]]
[[파일:|230px]]
책을 파는 노점에서 자주 보이는 소년. 장검을 쥔 소년은 가슴에는 협객의 마음을 품고 있다.
본명 행추 성별 남성
소속 비운 상회 신의 눈
무기 한손검 운명의 자리 금직자리
생일 10월 9일
성우 곽규미

1 개요[편집]

온라인 게임 《원신》에 등장하는 비운 상회 소속 물 원소 한손검 캐릭터.

2 운용[편집]

평타를 위주로 운용하며 원소 스킬을 이용해 서포터의 기능도 갖추고 있는 서브 딜러이자 서포터. 스킬 2개 모두 공격시 지속적으로 물속성 공격을 가하여 물속성을 붙여주다보니 전기 속성과 불속성과의 캐미가 좋다. 조금 더 나가면 얼음속성도 같이 껴볼만 할 정도. 하지만 원소 충전 포인트가 80이나 필요로해서 원소 모으는 시간이 꽤 걸린다는게 문제. 이는 무기와 운명의 별자리를 통해 메꿀 수 있긴 하다.

그렇기에 초반에는 전기속성이나 불속성 딜러가 있다면 서브딜러 및 서포터로서 사용하기에 적합하다. 특히 뽑기 운이 저질이거나 초반에 원하는 캐릭터를 뽑지 못한 상황에서 얻은 경우에는 4성 불속성 베넷, 4성 전기속성 레이저, 나선비경 3-3 클리어로 얻는 향릉 등 같이 키울만하고 또 오래 쓰여질 캐릭터들과 시너지가 좋다.[1] 다만 서포터로 섞는 경우 재우유홍이 행추가 필드에 있을때만 증가되는 형식이라 스킬을 쓰고 다른 캐릭터로 바꾼 경우에는 그 효과를 받지 못한다는게 흠. 얼음 속성의 케이아는 적을 얼려놓고 패고 싶다면 쓰는 것도 나쁘지 않다.

무기는 3성 기준, 물 속성/얼음 속성의 영향을 받은 적에게 타격시 공격력을 높혀주는 차가운 칼날과 원소폭발시 공격력/이동속도를 향상시키는 비천어검이 추천된다.

3 각주

  1. 단, 레이저는 대체할만한 딜러 캐릭터가 2명 이상 나오면 바꿔주는게 좋다보니 진짜 운이 없는게 아니라면 오래 끌고 갈 캐릭터는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