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다면 한다! 한다맨

《한다면 한다! 한다맨》대교어린이TV에서 방영하는 어린이 코너이다. 한다맨은 어린이 제보자의 제보를 받고 순간이동을 하여 제보자의 집을 찾아가 어린이와 대결을 벌인다.

1 한다면 한다! 한다맨 (시즌1)[편집]

이 문단은 비어 있습니다. 내용을 추가해 주세요.

2 한다면 한다! 한다맨 시즌2[편집]

한다맨이 월드 히어로 협회에 가입하고 나서의 내용을 다룬다.

3 한다면 한다! 한다맨 시즌3[편집]

《한다면 한다! 한다맨 시즌3》는 《한다면 한다! 한다맨》의 세번째 시즌이다.

3.1 방영 목록[편집]

  • 1화: 6월 21일(수) 오후 7시 방영.[1] 문화방송세모방 : 세상의 모든 방송》과 협업하여 헨리, 슬리피, 고영배가 출연하였고,[2] 그들은 한다맨 복장을 입고 일일 한다맨이 되기 위한 교육을 받는다.[3] 이후 헨리가 일일 한다맨이 되기 위해 첫번째 자격 테스트로 코끼리 코 5바퀴를 돌고 딱지치기를 하는데 딱치를 칠 줄 몰라서 자격 테스트를 실패했다. 하지만 두번째 자격 테스트인 댄스 대결에서 헨리가 한다맨을 능가하여 댄스 기술을 잘 선보여서 자격 테스트를 통과하여 헨리는 한다맨을 임명받았다.[4][5][6] 이후 헨리는 한다맨에게 에너지 전달식을 했는데, "한다맨 파워 업!”이라는 대사를 외치고 나서 한다맨의 기운을 받자 온몸이 찌릿했다가 힘이 솟아오른다.[7] 이후 일일 한다맨의 헨리가 분신술로 슬리피, 고영배를 생성한 다음 순간이동으로 제보자의 집 앞에 도착했다. (실제로는 차안에 순간이동을 한 다음 제보자의 영상을 보면서 제보자의 집을 찾아간 다음 또 다시 순간이동을 하여 집 앞에 도착한다.) 첫번째 도전자는 아빠가 한 손으로 땅을 짚고 몸을 돌리고, 딸이 몸이 아래로 가게 해서 손과 발을 맞잡고 버티기를 한다. 도전자와 한다맨의 대결에서 도전자가 이겼다. 그래서 도전자는 선물을 다 받는다. 두번째 도전자는 공룡을 외우는 남자 어린이다. 도전자와 한다맨의 대결에서 한다맨이 이겼다. 따라서 도전자는 룰렛을 돌려 나오는 선물 수만큼만 선물을 받을 수 있는데 처음에는 룰렛을 돌려서 꽝이 나오자 도전자가 눈물을 흘렸다. 그러자 제작진이 이건 연습이라고 하고 기회를 주어서 도전자가 룰렛을 돌렸을 때 모두 다 갖기가 나와서 도전자는 선물을 다 받는다.

4 한방쇼(한다맨 한방 퀴즈쇼)[편집]

이 문단은 비어 있습니다. 내용을 추가해 주세요.

5 각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