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use Ming

(하우스밍에서 넘어옴)
하우스밍 로고.png
로고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HouseMingSeoul
영업 시간 화요일, 수요일, 목요일, 금요일, 토요일 20:00 ~ 04:00

1 개요[편집]

House Ming

예전에는 러브라는 이름을 사용했으며 서울특별시 용산구 이태원역 1번 출구에서 나와서 마이첼시와 마이타이 차이나 사이에 존재하고 있다.[1] 지하 1층에는 쌀국수 식당을 운영하고 있으며, 지하 2층에는 라운지 바형 클럽이 있다.

Fine Southeast Cuisine during the day and the most unique club experience by night.
  • Come enjoy the best mix of international and local djs in Seoul.
  • 클럽, 라운지, 야밤에 출출할때 합리적인 가격으로 맛있는 타이누들 한그릇을 즐길 수 있는 곳, 멋진 사람들과 만남을 가질수있는 곳, 그리고 탑 로컬 디제이들과 인터네셔널 게스트 디제이들의 디스코부터 딥하우스까지의 근사한 음악을 즐길 수 있는 곳!
— 공식 설명

2 상세[편집]

지리상으로 볼 때 해밀턴호텔을 기준으로 왼쪽 뒤편에 있으며 마이첼시 간판을 구경하다 그쪽 길을 따라가다 보면 자연스럽게 찾을 수 있다.

지하 1층에 있는 타이누들 식당은 2014년 테이스티 로드에도 소개되기도 하였다. 요리사로는 태국 현지인을 섭외하였다.

입장료는 남자는 2만 원이며, 여자는 1만 원이 소요된다. 다른 클럽에 비해 밝은 디자인과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를 활용하여 기존 클럽들과는 사뭇 다른 느낌을 보여준다.

2015년 7월 현재 소속 DJ는 TEZZ[2] 외에 고정 DJ는 없지만 여러 DJ들이 파티 컨셉에 맞게 로테이션으로 돌아가며 공연한다. 주로 공연하는 DJ는 Benjamin, Myo, Guyvr이다.

정해진 드레스 코드는 없지만 영어 능력이 된다면 조금 더 재미있게 놀 수 있다. 하우스밍에서 Ming의 유래는 중국의 나라에서 유래했다.

한 가지 유념해둘 것은 다른 클럽에 비해 흡연실 분리가 굉장히 잘 되어 있다는 것이다. 그렇기에 당신이 폐가 약한데 클럽 분위기를 알고 싶다면 이쪽을 추천한다.

3 Nexcite[편집]

다른 클럽에 비해 독창적인 이미지는 갖추고 있지만 크기가 약간 작은 편이라 수용 인원수에 따른 단점이 약간 있다. 하지만 이 클럽의 진면모는 Nexcite라는 파티 업체에서 직접 운영하는 클럽이라는 것이다. 하우스밍이 완성되기 이전, 2013년 이전에는 강남에서 파티를 진행하였다.

Nexcite는 Heath Bennett씨와 유상준 씨(영문명 Jeff Yu), Eric Mclee씨 이렇게 세 명이 공동으로 운영하는 파티업체로서 유상준 씨를 제외한 나머지 두 분은 재미동포 출신이다. 여담으로 유상준 씨가 저 셋 중에서 맏형이시라고. Heath씨와 Eric씨가 외국인 분들을 담당하시고 유상준씨께서 한국 분들을 담당하신다고 한다.

넥사이트는 하우스밍 행사 뿐만 아니라 폰에잇, 루시드림 등 이태원 내 타 클럽뿐만 아니라 우바 등 다른 라운지 바에서도 공연을 하기 때문에 이태원 쪽에 대한 점유율은 의외로 높은 편.

유상준님과 에릭님의 인터뷰도 있으니 참고하면 좋다.

4 추세 및 이벤트[편집]

러브 시절에 비해서 크게 바뀌지는 않았지만 공간적인 단점을 개성과 다양한 장르의 이벤트로 많이 커버하는 편이다. 히스님과 에릭님 또한 재미동포이고, 고객들 또한 외국인들이 많이 와서 그런지 게스트로 미국의 DJ들을 초청하는 일이 많은 편이다. 그 외에는 히스님의 생일에도 이벤트가 있으니 알아두면 좋다.

5 각주

  1. 정확하게 말하자면 넥사이트와 기존 클럽 러브의 합병이다.
  2. XTM에서 간단한 DJ 교육을 진행하여 유명세를 얻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