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노 하루카

개요[편집 | 원본 편집]

Go! 프린세스 프리큐어의 주인공. 담당 성우는 시마무라 유.

프리큐어인 '큐어 플로라'로 변신한다.

『노블학원』에 다니는 중학교 1학년. 기운이 넘치고 미소가 멋진 여자아이.꿈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는 마음은 누구에게도 지지 않는다. 소중하게 여기는 그림책에 나오는 프린세스를 동경하고 있어,지금도 '프린세스가 되고 싶다.'라는 꿈을 소중하게 여기고 있다. 꽃의 프린세스 『큐어 플로라』로 변신.
생일: 4월 10일
좋아하는 것: 꽃・동물・『꽃의 프린세스』라는 그림책 [1]

상세[편집 | 원본 편집]

머리 색은 갈색, 눈동자 색은 청록색. 반묶음으로 올린 단발머리이며 분홍색 꽃모양 머리핀을 앞머리에 꽂고 다닌다. 눈매는 동그란 편. 키는 평균 키와 비슷하거나 약간 작은 정도인 것 같지만, 또 다른 주역인 미나미와 키라라가 키가 크다보니 주연들 중에서는 가장 작다. 교복의 리본은 분홍색이며 니 삭스를 함께 신는다. 주로 입는 사복은 분홍색의 체크 무늬 원피스.

매사에 적극적인 성격이며 특히 꿈을 이루기 위해서라면 뭐든지 한다. 2화에서 아무도 감히 접근하지 못하는 미나미에게 당당하게 발레를 가르쳐달라고 요청하는 장면 등에서 잘 드러난다. 또한 감정표현이 풍부한 편이라서 표정이 풍부하고 동작도 큰 편인데 얌전한 성격인 미나미, 마이페이스인 키라라와 함께 있다보니 더욱 두드러진다. 또한 무척 사교적이라서 3화에서는 파푸를 여자 기숙사생 전원과 친하게 만드는데 성공하기도 했다. 엄격한 태도 때문에 주변에 거리감을 느끼게 하는 미나미, 마이페이스라서 혼자 다니기 좋아하는 키라라와 친해질 수 있던 것도 이런 사교성 덕분이다.

덜렁이라서 실수가 많고 제대로 해내는 것이 없어서 공부, 체육, 음악 등 잘 하는 것이 거의 하나도 없다. 하지만 엄청난 노력가라서 꾸준한 노력으로 이를 보충하고 있으며 미스 샤무르의 수업을 받을 때 잘 드러난다. 그 외에도 2화에서 프리큐어가 된 바로 다음날부터 강해지기 위해 트레이닝을 하거나 8화에서 학업과 드레스 만들기를 병행하여 성공시키는 등, 노력에 한해서는 역대 프리큐어 시리즈의 주인공 중에서도 최고라고 할 수 있다

.프린세스가 되려는 꿈을 동경하고 있기 때문에 카이도 미나미처럼 프린세스에 어울리는 기품을 지닌 사람이나 아마노가와 키라라처럼 꿈을 위해 노력하는 사람을 동경한다. 반대로 디스다크 일당처럼 꿈을 비웃고 방해하는 자를 보면 분노한다.

각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