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나 (이것은 좀비입니까?)

하루나
ハルナ
Koreha Zombie Desuka? v01 jp.png
등장인물 정보
출생 14세
신체 145cm(바보털까지 추가하면 150cm)
작품 정보
작품 이것은 좀비입니까?
성우 노미즈 이오리(애니메이션)
미즈하라 카오루(드라마 CD)

하루나(ハルナ)는 《이것은 좀비입니까?》의 등장인물로, 마법세계 '빌리에'에서 온 싸우는 '마장소녀'다. 갈색 세미 롱 헤어와 길게 자란 바보털이 특징이다. 주인공 아이카와 아유무가 사는 마을에 나타나지만, 곧바로 (아유무에게) 마력을 빼앗겨 버려서 마력을 회복할 때까지 아유무의 집에 머물게 된다.

'빌리에' 세계에서는 마테라이즈 마법학교 리프레인학년 라이징반 출석번호 634526379번으로, 무엇이든 빨리 이해하고 실행할 수 있는 천재 학생이었지만, 바로 그 까닭에 학교생활에 싫증을 느껴 등교거부를 했기 때문에 낙제생이 되었다. 아유무가 사는 세계로 온 이유도, 수업에 나가지 않고서 점수를 얻을 수 있는 '메갈로' 사냥을 통해 부족한 출석일수의 공백을 메꾸기 위해서였다.

1 성격[편집]

자존심이 강하고, 은근히 독점욕이 있어서 아유무의 관심이 다른 히로인에게 쏠리는 것 같으면 떼를 쓰곤 한다. 그러나 자기 마음을 전달하는 데는 솔직하지 못한 소위 츤데레 타입. 우연한 사고로 자신의 알몸을 보이거나 하면 수치심에 고래고래 고함을 치곤 한다.

2 능력[편집]

마장소녀로 변신해서 전기 형태의 마장병기 '미스틀틴'을 사용해 메갈로와 싸운다. 하지만 아유무를 만나고 곧바로 마력을 빼앗겼기 때문에 마장소녀의 능력을 잃어버리게 된다.[1] 그 이후로는 아유무가 미스틀틴을 들고 마장소녀로 변신하게 되고, 하루나는 아유무를 서포트하는(전투기술을 가르쳐 주거나, 뒤에서 응원하는 등) 역할을 한다. 하지만 마장소녀로서의 능력을 잃었어도 신체능력은 비범.

한편 전문가 수준의 요리 실력을 갖고 있지만, 스스로를 위해 요리를 만들 생각이 없기 때문에 자주 요리하지는 않고 아유무에게 맡기고 생활하고 있다. 요리에 매우 서투른 세라핌과 같이 요리를 하려다가 말다툼이 종종 일어나곤 한다.

3 기타[편집]

  • 캐릭터 송으로 「브로큰 하트 매그넘(ブロークン・ハート・マグナム)」이 있다.

4 각주

  1. 마력을 잃은 하루나가 마장소녀로 변신을 시도하면, 부작용으로 옷이 모두 벗겨져 알몸이 되어버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