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스 101

PRODUCE 101

1 개요[편집]

  • 국내 등급: 15세 이상 시청 가능
  • 채널: 엠넷
  • 방송 기간: 2016년 1월 22일- 4월 1일
  • 방송 시간: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 진행: 장근석

2015년 12월 17일 엠카운트다운에서 노래 "Pick Me"를 불렀다. 12월 18일부터 참가자들의 소개 영상이 차례로 공개되었다.

2 트레이너[편집]

3 참가자 목록[편집]

4 방영 목록[편집]

5 OST[편집]

5.1 PICK ME[편집]

6 최종 순위[편집]

  • 전소미, 김세정, 최유정, 김청하, 김소혜, 주결경, 정채연, 김도연, 강미나, 임나영, 유연정이 최종 1- 11위로 1년간 I.O.I로 활동했다.
  • 안타깝게 Top 11에 들지 못한 김소희, 윤채경, 한혜리, 이수현, 이해인 (퀵빛짹푼핸)은 I.B.I로 잠시 활동했다.

7 이후 활동[편집]

  • 김주나는 솔로로 데뷔했다.
  • 김청하도 솔로로 데뷔했다.

8 트리비아[편집]

  • 1차 컷오프에서 플레디스 소속 연습생들과 개인 연습생들이 모두 생존했다.
  • Top 22 이전에 개인 연습생들이 모두 방출되었다. 이 기록은 시즌 2에서 김재환이 워너원에 합류하면서 깨졌다.
  • Top 11까지 진입했던 김나영이 나중에 1인 1표제로 바뀌면서 최종 Top 11에 실패했다.
  • 많은 경연에 베네핏이 있었으나 순위에는 거의 영향을 주지 못했다. 그래서 시즌 2에서는 베네핏이 더 향상되었다.
  • 박민지 연습생은 A등급을 받고도 1차 컷오프를 통과하지 못하며 논란이 되었다.
  • 초반 안예슬과 오서정이 슈퍼스타K 이후 다시 만나면서 라이벌이 되었으나 안예슬만 끼로 잠시 화제가 되었을뿐, Top 22에 모두 진입하지 못했다.

9 같이 보기[편집]

10 바깥 고리[편집]

Wikipedia-ico-48px.png
이 문서의 일부는 한국어 위키백과를 원출처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