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렌다 세이베른

프렌다 세이베른
フレンダ=セイヴェルン
등장인물 정보
사망 10월 9일
학원도시
성별 여자
직업 고등학생, 암부 조직 '아이템'의 일원
가족 프레메아 세이베른 (여동생)
소속 아이템
작품 정보
작품 어떤 시리즈
성우 우치다 마아야
창작자 카마치 카즈마
등장 어떤 마술의 금서목록 제15권

프렌다 세이베른(フレンダ=セイヴェルン)은 라이트 노벨어떤 마술의 금서목록》 및 만화어떤 과학의 초전자포》를 비롯한 어떤 시리즈의 등장인물이다.

학원도시의 암부 조직 '아이템'에 소속되어있는 여고생으로, 능력은 불명이다. 금발 벽안의 베레모를 쓴 미소녀로 자신의 각선미를 자랑으로 여기고 있다. 대화 시 '결국~'으로 시작하는 말버릇이 있다. 의외로 암부의 일에 대해선 흥미가 없으며, 귀찮은 일을 피하고 즐겁게 살아갈 수 있으면 좋겠다고 생각하고있다. 좋아하는 음식은 고등어 통조림.

1 성격[편집]

가볍고 냉혹한 성격으로, 일을 의뢰 받은 상대가 선인이든 악인이든, 그 녀석이 살아온 인생 같은 건 상관없다고 생각하며 사람을 죽이는 것을 가볍게 생각한다. 그리고 상대를 죽이는 순간 자신이 운명을 지배한듯한 기분이 되어 '결국 이 녀석은 나에게 죽기 위해 태어났구나'라고 생각하며 우월감을 느끼는 비인간적인 성격. 기본적으로 냉혹하고 잔인한 성격이지만, 아이템은 얕은 친구의 범위 내라고 생각하는지 체정의 부작용으로 힘들어하는 타키츠보 리코에게 걱정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한다. 하지만 미사카 미코토와의 전투에 패배하고 아이템의 정보를 누설하려고 한 것 등을 볼 때 깊은 동료애는 없는 듯.

2 능력[편집]

'아이템'중 유일하게 능력이 밝혀지지 않은 능력자. 전투 시엔 능력을 쓰지 않고 신체능력을 이용한 육탄전과 폭탄을 이용해 싸운다. 폭탄은 주로 리모컨으로 조종하는 시한착화식 폭탄을 이용하고, 인형에 폭탄을 넣거나 도화선을 만들어 불태우는 식의 방법으로 응용한다. 또한 상대방을 교란시키는 심리전이 특기라, 고위 능력자와 거침없이 싸우기도 한다. 이렇게 신체능력과 격투기술이 뛰어나지만 마무리가 허술해 일을 망치는 일도 있다.

3 작품별 작화[편집]

4 각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