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크1:Ef - a fairy tale of the two./등장인물

다음은 작품 ef - a fairy tale of the two.에 등장하는 인물들의 일람입니다. 성우는 원작 및 드라마 CD의 성우 / PS2판 및 애니메이션의 성우 순서대로 작성합니다.

1 메인 캐릭터[편집]

히로노 히로 (広野 紘)
CV. 코미츠 사츠키 / 시모노 히로

제1장의 주인공. 오토와 학원 2학년생. '신도 나기' 라는 필명으로 순정 만화를 연재하고 있다.

미야무라 미야코 (宮村 みやこ)
CV. 아카사와 카에데 / 타구치 히로코

제1장의 메인 히로인. 오토와 학원 2학년생으로, 수려한 외모에 성적도 우수하지만 학원을 자주 빼먹는 것으로 유명인사가 되어 있다. 크리스마스날 우연히 히로를 만난 이후 그에게 호감을 표시하고 있다.

츠츠미 쿄스케 (堤 京介)
CV. 시로키 카케루 / 타이 유우키

제2장의 주인공. 히로의 동급생으로 영화 연구부의 카메라맨 및 감독을 맡고 있다. 외형대로 가벼운 성격이지만 실은 연애나 일에 대해서 한 가지 길에만 몰두하는 경향이 있다. 대인 관계가 좋으며 여자 관계가 복잡한 편으로 좋은 평판만 있는 건 아니다.

신도 케이 (新藤 景)
CV. 사쿠라이 미레이 / 오카다 쥰코

제2장의 메인 히로인. 오토와 학원 1학년생으로 히로와는 소꿉친구 사이이다. 보이시하고 활발한 성격으로 어렸을 때부터 히로를 돌봐 주는 일이 자주 있었다. 운동 체질로 농구를 잘 한다.

아소 렌지 (麻生 蓮治)
CV. 이카가와 시온 / 타카기 모토키

제3장의 주인공. 독일인 건축가인 아버지와 일본인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난 혼혈아이다. 스스로 활자 중독이라고 지칭할 정도로 독서를 매우 좋아하며 그 범위는 아동용 도서부터 라이트 노벨, 원서까지 가리지 않는다. 폐역사에서 우연히 치히로를 만나게 된 후 그녀의 이야기를 쓰는 작업을 도와 주게 된다.

신도 치히로 (新藤 千尋)
CV. 마키 이즈미 / 야나세 나츠미

제3장의 메인 히로인. 케이와는 일란성 쌍둥이로 여동생이다. 언니와는 정반대인 얌전한 성격. 사고를 당해 왼쪽 눈을 실명하게 되어 평소에 안대를 쓰고 다닌다. 렌지와 만난 이후로 자신의 장애 때문에 완성하지 못했던 이야기를 쓰고 싶다는 꿈을 차근차근 이뤄 나가게 된다.

쿠제 슈이치 (久瀬 修一)
CV. 아키레스 켄 / 하마다 켄지

제4장의 주인공. 바이올리니스트이지만 현재는 활동하지 않고 있다. 평소의 가벼운 태도에서 연상할 수 없지만 지독할 정도의 현실주의자이다. 현재는 렌지의 옆집에 살고 있다.

하야마 미즈키 (羽山 ミズキ)
CV. 아구미 오토 / 고토 마이

제4장의 메인 히로인. 렌지와 사촌 관계이다. 케이와는 선후배 사이이자 열렬한 팬. 신도 나기의 만화를 매우 좋아한다. 당장은 남자엔 관심 없지만 신부가 되고 싶다는 꿈을 가지고 있다. 방학 때 렌지의 집에 놀러 왔다가 쿠제를 소개받게 되고 그에게 점차 호감을 느끼게 된다.

히무라 유우 (火村 夕)
CV. 미부 츄죠 / 토오치카 코이치

최종장의 주인공이자 전체 이야기의 중심인물. 모종의 사정으로 치히로의 보호자 대행을 하고 있다. 교회 관계자는 아니지만 자주 교회에 있으며 무엇을 하는지는 드러나지 않는 수수께끼의 사람이다. 어딘가 신비로운 분위기를 가지고 있는 남자. 타인과 필요 이상으로 가까운 사이가 되는 것을 꺼리는 느낌이 있어 겉보기엔 무서운 사람 같기도 하지만 본성은 좋은 사람이다.

아마미야 유우코 (雨宮 優子)
CV. 야마다 유나 / 나카지마 유미코

최종장의 메인 히로인이자 전체 이야기의 중심인물이다. 오토와 마을의 교회에 머물고 있으며 자칭 '봉사 메이드'. 항상 누군가를 기다리고 있다고 한다.

2 서브 캐릭터[편집]

히로노 나기 (広野 凪)
CV. 미사키 리나 / 이토 시즈카

히로의 누나. 오토와 학원 졸업생으로 히무라와 쿠제와는 동급생이었다.

아소 스미레 (麻生 すみれ)
CV. 야마다 나호 / 아오키 사야카

렌지의 어머니.

아마미야 아키라 (雨宮 明良)
CV. 죠우슈우 톰 / 후루사와 토오루

유우코의 의붓오빠로, 오토와 학원의 미술 교사이며 미술부 고문을 맡고 있다. 히로와 나기의 아버지의 제자로 나기와는 예전부터 면식이 있는 사이였다. 지진으로 인해 여동생 아카리가 죽은 후 그림을 그릴 수 없게 된다. 골초로 히무라에게 자주 미술부에 들어오는 것을 권유하고 있다.

오오무라 요시히코 (大村 義彦)
CV. 히로세 마사시

만화 편집부의 훌륭한 편집장.

이즈미 에미 (泉 絵美)
CV. 노비키 카오리

오토와 학원 2학년생이자 영화 연구부 부장이다. 쿄스케와 사귀고 있었지만 그가 퇴부함과 동시에 헤어지게 된다.

히무라 아카네 (火村 茜)
CV. 모리야 미소노 / 시메노 쥰코

히무라 유우의 친동생. 어릴 때 지진으로 사망했다. 팬디스크 천사의 일요일의 어나더 스토리 히로노 나기 편에서는 지진에서 살아남았으나, 기숙사 생활을 하고 있어 편지의 형태로만 등장한다.

3 천사의 일요일[편집]

히무라 세이 (火村 聖)
CV. 아카사와 카에데

히무라 유우와 아마미야 유우코 사이에서 태어난 딸.

아마미야 아카리 (雨宮 明里)

아마미야 아키라의 여동생. 어렸을 때 지진으로 사망했다. 천사의 일요일 어나더 스토리 히로노 나기 편에서는 오토와 학원의 음악 교사이자 브라스 밴드부의 고문으로 등장한다. 상냥한 성격과 외모로 인기가 많았지만, 특유의 별난 행동들 때문에 몇몇 열광적인 팬들을 제외하고는 남지 않게 되었다.

하야마 미즈키 (羽山 水姫)
CV. 모리야 미소노

아소 렌지의 사촌으로 어렸을 때 물놀이하던 도중 바다에서 익사했다. 살아 있었다면 본편의 미즈키와 같은 나이.

카미시로 아리스 (神代 アリス)

4 소설판[편집]

치바 선생님 (知花先生)

히로와 쿄스케의 반 담임이며 농구부 고문이다. 담임 선생님으로서는 생각되지 않는 말투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하나 짱' 이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다.

미야코의 아버지 (みやこの父)

건설 회사 직원으로 오토와 마을 부흥 계획에도 참여했다. 이혼한 후 미야코의 친권을 가지고 있지만 그 사이는 전혀 부모와 자식 같지 않다.

타카야 나오 (高屋 奈緒)

5 각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