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크1:츄아 츄람

츄아 츄람
チューア・チュラム
등장인물 정보
종족 뱀파이어와 인간의 합체, 여성
직업 '도쿠로 래빗' 매니지먼트 소속 아이돌 가수
작품 정보
작품 Chu×Chu 아이돌
성우 사카키바라 유이

츄아 츄람(チューア・チュラム)은 미소녀 게임 Chu×Chu 아이돌 시리즈의 메인 히로인이다. 뱀파이어 츄츄 아스트람과 인간 소녀 나카우치 치유가 키스를 통해 합체한 모습이 바로 이 츄아 츄람으로, 츄츄 루트와 치유 루트 양쪽 모두에서 공략 대상이 된다.

츄츄와 치유의 목소리는 똑같이 사카키바라 유이가 담당했는데, 성우가 같으므로 외면과 내면의 인격을 모두 한 사람이 연기하게 된다. 후속작 <Chu×Chu 아이돌 2>의 변신 히로인 츄노 츄람우에노 치히로 & 사카키바라 유이 두 사람의 콤비네이션으로 구성된 것과는 사뭇 다르다고 할 수 있다.

특징[원본 편집]

츄츄가 치유가 합체했을 때 전혀 새로운 사람이 되는 것은 아니다. 외모는 츄츄와 치유를 반씩 섞은 듯한 모습으로, 정확히는 치유의 몸에 츄츄가 겹쳐지는 것이라 할 수 있다. 육체의 주도권은 언제나 츄츄가 우선권을 쥐고 있으며, 인격적으로는 표면의 인격과 내면의 인격을 서로 분담한다. 내면의 인격이 하는 말은 츄아 자신밖에 들을 수 없지만, 육체적인 모든 행동은 내면의 인격에게도 그 느낌이 전달되는 것이 특징.

물론 표면과 내면은 서로 교대할 수 있어서, 합체된 상태에서도 츄츄로서 활동할 때가 있는가 하면 치유로서 활동할 때도 있다. 츄츄는 어릴 적부터 노래가 특기이기 때문에 아이돌 가수로서의 노래는 츄츄가 맡고, 천덕꾸러기 기질이 있는 츄츄에게 인터뷰나 토크, 모델 활동 등은 곤란하기 때문에 나머지 부분은 치유가 맡고 있다. 또, 츄츄는 흡혈귀라서 낮보다는 주로 밤에 활동하므로[1] 낮 동안의 변신은 치유가 표면이다.

시리즈 내 이야기[원본 편집]

Chu×Chu 아이돌[원본 편집]

어릴 적에 헤어진 엄마를 찾기 위해 노력하는 츄츄는 어느날 인간 여고생 치유를 만났고, 츄츄의 사정을 알게 된 치유는 츄츄의 엄마찾기를 돕기 위해 츄츄와 합체해 츄츄의 특기인 노래를 통해 아이돌 가수로 활동하기 시작한다. 사실 츄츄는 엄마의 얼굴을 전혀 기억하지 못했기 때문에, 남의 눈에 잘 띄는 일을 해서 엄마가 츄츄의 위치를 알아채 주길 바랬기 때문이다.

한편 츄츄의 존재를 알게 된 지구의 다른 마족들은, 그녀를 돕기 위해 연예 기획사 '도쿠로 래빗'을 세우고 츄아 츄람을 자사의 간판 아이돌 중 한 명으로[2] 내세워 연예활동을 지원하기 시작했다. 츄아 츄람의 전속 매니저는 히요리 픽시. 이렇게 해서 현재 츄아 츄람은 세간에서 주목받는 톱 아이돌이 된 상태.

그러던 어느 날, 본 작품의 주인공 후지키 켄스케는 밤길을 걷다 우연히 반 친구 치유가 츄츄와 합체하는 광경을 목격하고 만다. 톱 아이돌 가수 츄아 츄람의 정체는 비밀에 부쳐져 있었기 때문에, 츄아는 켄스케를 덮쳐 피를 빨아[3], '영원히 주인과 노예 관계가 되는(츄츄의 말에는 무조건 복종하게 되는)' 저주를 걸어버렸다. 그러나 어째서인지 츄츄의 저주는 제대로 발동하지 않은 듯해서, 켄스케는 츄츄의 명령에 완전히 구속되지 않으며 오로지 츄아 츄람의 '표면'뿐 아니라 '내면'의 인격이 하는 말도 들리게 되었다. 어중간한 저주를 풀 방법을 알아내기까지 켄스케는 츄아 츄람의 전속 매니저가 되어, 그녀의 옆을 지키게 된다.[4]

Chu×Chu 아이돌 2[원본 편집]

전작의 배경으로부터 수 년 후, 인기 아이돌 가수인 츄아 츄람이 돌연히 실종되는 사건이 발생해 연예계는 발칵 뒤집힌다. 정확히는 츄아 츄람의 반쪽인 츄츄 아스트람의 실종으로, 과거 츄츄의 엄마찾기를 돕던 '도쿠로 래빗'의 멤버 히요리 픽시, 알버트 팀은 이 사건의 진상을 각기 독자적인 방법으로 조사하기 시작한다. 또, 이 작품의 메인 히로인인 루츄 아스트람은 타카마치 유키노와 합체해 츄노 츄람이 되어 아이돌로 활동하면서 츄아의 실종에 관한 정보를 모으기 시작한다.

성격[원본 편집]

츄츄 아스트람이 표면에서 활동할 때
츄츄처럼 외로움을 잘 타고, 어리광이 많다. 또 야한 것을 좋아하는 츄츄의 성질 때문에, 치유의 육체를 갖고서 켄스케를 유혹하는 데 바쁘다. <Chu×Chu 아이돌> 속에서 주인공과 가장 먼저 행위를 하게 되는 것은 츄츄도 치유도 아닌 츄아 츄람.[5]
나카우치 치유가 표면에서 활동할 때
침착하고, 상식적인 치유의 모습이 그대로 전승된다. 켄스케에게만큼은 츤츤대는 성질도 그대로여서, 치유가 표면에 있을 때는 츄아 츄람의 츤데레를 볼 수 있다.

각주

  1. 콘서트 활동은 거의 저녁과 밤에 이뤄지므로 츄츄가 츄아 츄람으로서 활동하는데는 문제가 없다.
  2. '도쿠로 래빗'에서 내세우는 아이돌은 그 밖에 우에스기 우타 등이 있다.
  3. 이 때는 츄츄가 육체의 주도권을 쥔 상태이다.
  4. 저주가 불완전하다고는 하지만 확실히 발효하는 부분도 있어서, 켄스케는 츄츄에게서 멀리 떨어지면 극심한 두통이 생기기 때문에 마치 '노예처럼' 츄츄의 곁에 남아있어야 했다.
  5. 프롤로그 중에서 츄아 츄람과 맺어지기 때문에, 어떤 루트를 밟더라도 츄아와의 H씬으로 시작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