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크1:꽃 피어 가는 대로

작품[원본 편집]

꽃 피어 가는 대로 (花咲くまにまに)는 5pb.가 제작한 오토메 게임이다.

줄거리[원본 편집]

돌연, 현대로부터 에도의 마을에 타임슬립 하게 된 주인공 나오. 갈 곳 없는 그녀가 가까스로 도착한 장소는 만쥬야라는 이름의 유곽이었다. 그러나, 그곳은 보통의 유곽이 아닌, 특유곽으로 불리는 특별한 가게.

나오는 그 곳에서 만나는 여러 사람들과 함께, 시대의 물결에 농락 당하면서도, 운명을 열어간다……

등장인물[원본 편집]

모치즈키 나오 (일본어: 望月 七緒)
성우: 없음
현대에 사는 평범한 고교생.
타니 와스케 (일본어: 谷 和助)
그런 얼굴하면, 누구라도 싫어도 신경 쓰이잖아
만유곽의 점장이기도 하면서, 사실상, 유곽을 관리하는 주인의 오른팔적인 존재. 생각해보지도 않고 직설적으로 말하기 때문에, 처음 만난 사람에게는 오해 받기 쉽지만, 잘 챙겨주고 믿음직함이 있어 유곽의 모두에게는 존경과 신뢰를 받고 있다. 본인의 의지와는 다르게 여성이 접근해오지만, 일에 몰두하고 있기 때문에 그다지 연애에는 관심이 없다.
하쿠 (일본어: 白玖)
문제가 많아. 내 자존심이 크게 상해
어떤 이유로 만유곽의 여자 역의 남자로 접대실에 나와 있지만, 명백한 남자. 기녀와 어깨를 나란히 해 가게를 맡고, 그 독특한 존재감과 미모로 유곽임에도 여성 손님에게 인기가 대부분이다. 조심성이 많고 약간 결벽증이 있기 때문에 접근하기 어려운 분위기지만, 사실은 마이페이스로 아이 같은 부분도 있으며 독점욕이 강하다.
후지시게 타카라 (일본어: 藤重 宝良)
나도 더 이야기하고, 좀 더 사이좋게 지내고 싶지만……
가게의 뒷적인 일을 담당하고 있는 청년. 삼형제의 장남이며, 타츠요시와는 쌍둥이. 밝고 상냥한 성격이지만, 불타오르기 쉽고, 지기 싫어하는 성격. 외로움을 잘 타고 누구에게나 친절하지만, 스스로 결심한 것이라면 냉철한 판단을 내리기도 하는 일면도 있다. 의외로 기억력이 좋고, 잡지식 또한 가게에서 가장 풍부한 것 같다.
후지시게 타츠요시 (일본어: 藤重 辰重)
알았으면 더 이상, 나에게 친한 척 하지마라
가게의 뒤에서 일하는 사람. 타카라와는 쌍둥이 형제지만 정반대의 성격으로, 무표정에 말수가 적다. 좋고 싫음이 확실해 직설적으로 말하지만, 마음을 연 상대에게만은 평소와 다른 모습을 보이기도 하는 모양. 술을 좋아하며 단 것에 약한 형에 비해, 단 것을 아주 좋아하고 많이 먹는 것도 대조적이다.
쿠라마 카에데 (일본어: 倉間 楓)
그거야……이렇게 귀여운 아이가 쫓기고 있으면, 구해주지 않을 수 없잖아?
가게에 드나드는 특유곽의 전속 상인. 보기 드문 옷이나 머리장식 뿐만 아니라, 소문이나 이국의 이야기까지 어디에선가 매입해와 유곽에 가져오는 수완가. 누구에게나 붙임성이 좋지만, 초연해서 잡힐 곳이 없고, 자신의 일은 일절 말하지 않기 때문에, 사생활은 수수께끼에 싸여있다.

오토메 게임 (원작)[원본 편집]

꽃 피어 가는 대로
花咲くまにまに
게임 정보
개발사 5pb.
작가 에레판테
미술 redjuice
장르 여성향 연애 ADV
출시일 2013년 11월 21일 (PS3, PSP)
2014년 9월 25일 (Vita)
플랫폼 플레이스테이션 3, 플레이스테이션 포터블, 플레이스테이션 비타
웹사이트 http://5pb.jp/games/hanamani/

관련 사이트[원본 편집]

각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