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치죠 라쿠

이치죠 라쿠.png

이치죠 라쿠(一条 楽(いちじょう らく))는 만화니세코이》의 주인공이다.

열쇠장수

개요[편집 | 원본 편집]

TVA 성우: 우치야마 코우키/세키네 아키라 (10년 전)

니세코이의 주인공. 어릴 때 여러 플래그 꽃는데 성공했다. 본야리 고등학교 1학년생이며 원작 75화부터 2학년으로 진급한다. 혈액형은 A형. 거대 야쿠자 조직 슈에이파 두목의 외아들로, 슈에이 파의 도련님 바보 속성과 비뚤어진 애정 덕분에 애지중지 하면서도 파란만장하게 자라게 된다.

본인은 피비린내 나는 조직간의 항쟁을 매우 싫어하며, 일류 대학에 진학해서 공무원이 되는 길을 장래희망으로 하고 있지만, 아무도 신경 쓰지 않고 사건에 말려들어가는 전형적인 주인공이다.

특징[편집 | 원본 편집]

인간관계 및 작중 행적[편집 | 원본 편집]

내용 누설 주의 이 부분 아래에는 작품의 줄거리나 결말, 반전 요소가 포함되어 있어, 열람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슈에이파의 과보호 때문에 중학교까지의 교우관계는 괴멸이며, 주변의 환경이 거친데도 불구하고 마음씨 좋은 호청년으로 자라났다. 또한 시원찮은 본인의 설명과는 다르게 매우 다재다능하다. 성적도 중상위권 이상, 장난으로 던져진 개인 비서 업무의 살인적인 업무량을 기합만으로 해치워 버리고, 축제때에서는 사격에서 단 한방으로 선물을 따거나 금붕어 구하기에서도 잉어를 낚는 등의 활약을 보인다. 더불어 가장 재능이 발휘되는 곳은 요리 부문인데, 슈에이 파 조직원 수십명의 아침밥을 차리고, 오노데라의 화과자 점에서 며칠만에 고민하다 신 메뉴를 만들어 인정받기도 하고, 슈에이파 조직원 중 한 명이 케이크샵을 차렸을 때는 2번이나 새로운 메뉴를 개발해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각종 이벤트 부문에서 뛰어난 요리실력 덕에 플래그를 사정없이 강화시키기도 한다. 하려는 의지는 없지만 하면 뭐든지 되는 전형적인 주인공형. 게다가, 주변의 화려함에 잊기 쉽지만 그는 매우 갑부(!!). 신랑감으로는 우량이다.

177~178화에서는 유이에게 고백을 받는다. 그리고 유이는 치토게와 가짜연인이라는 것도 알고 있다고 밝혔다. 갑작스러운 고백에 당혹스러워하다가 자신이 좋아하는 사람이 누구인지 떠올리고 거절하려고 했으나 순간적으로 오노데라가 아닌 치토게를 떠올라 다시 한 번 멘붕을 겪었다. 결국 몇 일 지난 뒤 유이를 그냥 누나로밖에 생각 안 했다고 하면서 고백을 거절한다. 그리고 그날 밤 죄책감에 빠져있는데 유이가 큰 수건만 걸친채 라쿠 옆에 따라 눕는다. 그리고 자신의 감정을 모두 다 털어내고 라쿠에게서 졸업할 수 있겠다는 말을 한다. 그러고는 유이가 걸쳤던 수건을 라쿠의 얼굴에 감싸진 뒤 기습키스 당한다!!!!!

182화에서는 마리카의 이야기를 듣고 마리카의 고백 거절할 생각이었던 자신에게 그녀를 구할 자격이 있는지 의문을 가지면서 혼란에 빠진하. 하지만 치토게의 공격을 받고 제정신을 차린다, 그리고 모두와 함께 마리카를 구하러 가기로 한다. 루리가 교통편과 학교를 빠지는 것에 대해 문제를 제기하자 유이가 해결해주었다.

극에서의 행보 추가바람.

기타[편집 | 원본 편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