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나미 안쥬

(안쨩에서 넘어옴)
이나미 안쥬
伊波杏樹
이나미안쥬.jpg
인물 정보
다른이름 안쨩
출생 1996년 02월 07일 (28세)
웹사이트 트위터[1]

伊波杏樹 (いなみ あんじゅ)

소개[편집 | 원본 편집]

러브라이브 선샤인타카미 치카의 성우이다. 2013년 성우 데뷔.

사이토 슈카랑 상당히 친하다. 다른 멤버들은 ~씨 붙이거나 별명으로 부르는데 슈카슈한테만큼은 슈카라고 이름만으로 부른다.[2] 태어난 년도도 1996년으로 같고 취미도 상당히 비슷해서 깊게 친해진듯.

말버릇은 토유코토데-[3] 이다. 안쥬가 주로 진행역을 맡아서 그렇다고는 해도 입에 달고 산다고 할 정도로 너무 자주 쓴다. 안쥬의 토유코토데를 카운트하는 사람도 있다. 2017년 3월 3일까지 토유코토데를 총 216회, 3.6분마다 한 번씩 했다고... 이정도 되니까 이젠 토유코토데 없는 안쨩은 상상할 수도 없다라고 주장하는 물라버들도 많이 생겼다.

중증 하나요오시이다. 러브라이브 5th 라이브를 양일간 관람했으며 카요찡의 주먹밥이 되고 싶다는 멘션도 남겼다.

스즈키 아이나를 제외한 다른 선샤인 성우들은 럽라버인지는 잘 모르겠으나 지금까지 밝혀진 바로는 가장 러브라이브를 좋아한다. 호노카오시치카의 설정과도 들어맞는 캐스팅.

보컬 경험이 상당하다고 한다. 가창력이 좋을듯?

닛타 에미급의 파이터 덩치라고 한다. 럽라프로젝트에서 럽라 리더들을 다 힘 좋은 사람들로 뽑나보다. 에미츤과의 팔씨름이 너무 기대된다. ㄹㅇ 빅매치일덧

근데 그 엄청난 덩치에 멋있게 생긴 이케맨 외모와는 달리 목소리가 엄청 귀엽다. 치카의 목소리가 애기같은 것도 안쥬 특유의 목소리에서 나온 것. 그래서 갭모에를 느끼며 4센치를 외쳐대는 안쨩팬들도 자주 보인다.

외모 콤플렉스가 있다고 한다. 자신은 귀엽게 생기고 싶은데 실물은 멋진 이케맨이니 자신이 원하는 이미지랑 달라서 그런듯..

각주

  1. 2017년 1월부터 재가동. 그 전까진 폰이 맛이 가서 트위터가 불가능했다고 한다.
  2. 일본에서 상대를 이름만으로 부르는 건 상당히 가깝다는 표현. 보통은 가족, 소꿉친구, 인생의 절친 등등의 경우에만 이름으로 부른다. 그 이외 친한 친구들한텐 ~쨩을 붙이는게 예의.
  3. 그러므로, 그래서 말인데요. 주로 이야기의 방향을 전환하거나 정리할 때 쓰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