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무라 타에

시무라 타에
志村 妙
타에.gif
애니메이션 설정화
등장인물 정보
다른이름 오타에, 형수님, 누님, 타에 쨩, 고릴라녀
출생 10월 31일 (18세)
성별 여성
직업 스낵 스마일의 캬바죠 겸 바운서
신체 170cm, 52kg
작품 정보
작품 은혼
성우 일본 : 유키노 사츠키
대한민국 : 윤여진
창작자 소라치 히데아키
등장 1화 《곱슬머리치고 나쁜 놈은 없다》

시무라 타에(志村 妙)는 은혼의 레귤러 등장인물이다.

시무라 신파치의 누나. 아름다운 외모와 달리 성격은 매우 폭력적. 재정이 어려운 도장의 재건을 위해 현재는 캬바쿠라에서 일하고 있다. 손님으로 온 진선조의 국장 곤도 이사오로부터 집요한 스토킹을 당하고 있다. 본인은 계란말이 요리가 특기라고 주장하고 있지만 요리 실력은 괴멸적. 언제나 다크 메터를 만들고 있다.

상세[편집 | 원본 편집]

외모[편집 | 원본 편집]

공식 미녀이기에 예쁘다는 묘사가 붙고 평소엔 상냥하지만 화를 참지 못하는 것이 유일한 단점. 화가 나면 폭력을 쓰는 건 일상이다. 슬플때도 항상 웃어야한다는 본인의 신조도 있고 캬바쿠라에 아르바이트를 하느라 항상 웃는 얼굴을 하는 직업병에 걸려있는데 그래서 웃는 얼굴로 폭력을 쓰거나 폭언을 하는 것이 큰 특징.

참고로 가슴 크기는 빈유로 역대 은혼 여성 레귤러진 중 바닥을 긴다.(...) 본인도 이것이 컴플렉스이기에 작다거나 평평하다, 남자아니냐는는 말만 들어도 주먹을 날린다.

직업[편집 | 원본 편집]

폐도령으로 아버지가 운영하던 도장이 강제로 폐쇄되었기에 신파치가 긴토키를 만나기 전 여러 식당을 돌며 아르바이트를 했다면 타에도 가부키쵸의 거대 캬바쿠라 "스낵 스마일"에서 아르바이트를 하고 있다. 그러나 단순한 캬바죠가 아닌 폭력성과 전투력때문에 문제를 일으키는 진상 손님 처리 경비역도 담당하고 있는데 가끔가다 곤도나 마조히스트 기질을 가진 손님들도 오기에 고정 수입이 있다고 한다. 이렇다보니 오타에도 동반과 애프터같은 2차는 안하고 있고 곤도를 제외하면 시도조차 하는 손님도 없다고. 문제는 진상 손님을 처리하는 건 좋은데 선을 넘어서 거진 빈사 상태로 만드는 일이 많아 아네와 같이 해고될 뻔한 적이 있었다.

독요리[편집 | 원본 편집]

오타에의 아이덴티티. 말그대로 요리를 못만드는데 그냥 못만드는 것도 아니고 먹을 수 없는 것을 넘어 거의 독극성 물질을 만들어낸다. 일명 다크 메터. 긴토키와 곤도는 그녀의 계란말이를 먹고 기억을 상실한 적도 있고 야마자키 사가루는 눈에 닿았을 때 눈이 타들어 갔다(...) 신파치가 눈이 나빠진 것도 매일 타에의 요리를 먹어서라고 한다. 수호령편에 따르면 타에의 손에 희생된 계란말이들의 원혼이 집합해서 그녀의 수호신이 되었는데 계란말이만 아닌 다르 요리도 태워먹는 저주에 걸렸다고한다.

인간관계[편집 | 원본 편집]

요료즈야 긴쨩
노팬티 샤브샤브 업소(애니판은 심의 문제로 하이레그 샤브샤브 업소)에 팔릴 뻔한걸 구해주었기에 호감을 가지고 있다. 그러나 평소에는 긴토키가 한심한 짓거리를 일삼으면 웃는 얼굴로 폭력을 저지르는 역.
신파치와는 남매지간. 보통은 치고박고 싸우지만 그래도 서로를 아끼고 챙겨준다. 타에도 신파치 못지 않은 브라콘이라 에르메스편에서 신파치가 에르메스에게 홀렸을 당시 긴토키, 카구라와 같이 스토킹을 하며 간섭을 하려고 했었다. 참고로 오타에는 여동생을 원했는데 신파치가 어렸을 적 여장시키면서 대리만족을 했다고 한다.
가구라로부터 누님(아네고)로 불리며 존경받고 있다. 타에 본인도 여동생을 원했기에 가구라에게 잘해주는 편.
진선조
최악 중의 최악. 곤도는 타에를 사랑해서 맨날 결혼해달라고 하지만 타에는 마음이 없기 때문에 스토킹하는 곤도를 패거나 폭언하는 것이 일상이다. 그러나 항상 자신이 일하는 캬바쿠라에서 단골 손님으로 오기에 일 한정으로 곤도를 봉 취급하면서 돈을 뜯어내는 중. 그러나 극이 진행되면서 미운 정이 든건지 곤도가 없으면 서운해하거나 곤도의 좋은 면을 봐주는 에피소드가 늘어났고 안녕 진선조 편에서는 도쿠가와 노부노부가 행패를 부리자 이상적인 경찰로 곤도를 떠올렸다. 그리고 모든 사건이 마무리가 된 후엔 예전처럼 자신을 스토킹하는 곤도를 때리기는 커녕 우산을 씌워주었고 "곤도 씨" 라 불러주었다. 그러고는 자신의 집까지 데려와 신파치와 함께 작별 인사를 했다. 다음에 놀러온다면 정문으로 들어오라는 말과 함께. 아무튼 본인도 고릴라녀 취급을 받다보니 은근히 얽히는 사이. 그러나 최종장 2년 후에서도 이어지기는 커녕 스토킹과 봉 취급은 변하지 않았다.
은근히 티격태격하는 사이인데 히지카타는 곤도를 망가뜨린 원인이라 타에를 마음에 안들어하고 타에도 히지카타가 곤도의 부하라서 은근히 까내리는 어투를 많이 한다.

기타[편집 | 원본 편집]

  • 인기투표 편에 의하면 역사 인물이나 신화, 설화속 인물에서 모티브를 따온 인물들과 다르게 소라치가 순수 창작한 오리지널 캐릭터다.
  • 홍앵편의 영향으로 사카타 긴토키와 커플링이 인기가 많지만 문제는 악성 긴타에 추종자들이 망상이나 공식적으로 발표되지 않은 허위사실(타에는 사카타 킨토키의 아내를 모티브로 만들었다, 긴토키도 초안엔 타에와 부부 내지는 연인 관계로 설정하려고 했다.)들을 위키 문서에 적는 식으로 문서 오염을 일으킨 적이 있었으며 타 커플링 팬덤과 싸움을 일으킨 적이 있었다. 결국 은혼은 아무하고도 이어지지 않은 채 논커플링으로 완결이 났다.

각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