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토론:국철진

이 게시물에 대한 정보

누리로 (토론기여)

애매하네염

국철진 (토론기여)

전동열차는 또 별개의 체계로 돌아간다고 봐야 합니다. 보통은 전동OO이라고 구분을 해서 완행-급행-특급으로 부르는게 맞겠죠. 아직까지는 경인선에 국한되서 부르는 정도고, 정작 경인선은 일반열차가 전무하니 상관은 없을거 같습니다.

혹시 O/D 관련으로 검토해주실 수 있으십니까.

5
누리로 (토론기여)

제가 몇 역들의 승하차량 패턴을 분석해봤습니다만, 뇌피셜 같아서 아무래도 우려가 되네요.

국철진 (토론기여)

어떤 방향인지는 모르겠습니다마는, 분석한 의견을 적는거 자체야 딱히 문제가 될게 있겠습니까?

누리로 (토론기여)

실례지만 혹시 가능하시다면

문서의 승하차량 분석을 검토해주시면 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다.

국철진 (토론기여)

딱히 커멘트를 할 부분이 없네요. 그 동네 사정을 잘 아는 것도 아니라 분석 내용을 딱히 평할 수 있는것도 아니고, 그걸 차치하고 보더라도 딱히 분석에 이견이 없습니다.

누리로 (토론기여)

흐음.. 혹시 잘 아시는 동네가 있다면 그 동네의 일반철도역에 대해 한번 분석을 해 볼게요

Mykim5902의 요약

해결됨

BrownMania (토론기여)
개인 문서나 개인 토론 같은데 스탬프(틀) 찍고 다니는 거에 매우 짜증을 느끼니, 앞으로 싸우고 싶으면 그렇게 하시기 바랍니다. 두번 말합니다. 스탬프 찍고 다니면 누구 하나는 석기시대가 될테니 그렇게 아시기 바랍니다.

이 부분의 의미가 무엇인지요?

Mykim5902 (토론기여)

사용자 문서에 타인이 임의로 틀을 달지 말라는 의미입니다. 지금은 날아가서 흔적이 없는 데 과거 마찰이 다소 있었습니다.

국철진 (토론기여)

위에 달아두신 분의 말씀대로, 임의로 사용자 문서나 토론에다가 틀 같은걸 계속 붙이는 사람들이 좀 있었습니다. 사용자 토론에다가 자기 말로 쓰는것도 귀찮아서 틀로 땅땅 도장찍듯 하고 다니는 게 매우 짜증이 나니 그런 짓 하지 말라는 이야기입니다.

더 이상 예전의 주제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