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나세 하루카

나나세 하루카
七瀬 遙
등장인물 정보
출생 6월 30일 (18세)
성별 남성
직업 이와토비 고등학교 2학년생
신체 175cm, 63kg
가족 아버지, 어머니
색상 파란색
작품 정보
작품 Free!
성우 시마자키 노부나가 / 마츠모토 메구미 (어린 시절)

나나세 하루카(七瀬 遙(ななせ はるか))는 Free!의 등장인물. 이와토비 고교 2학년이며 이와토비 고교 수영부의 부부장이다. 주 영법은 자유형으로 이미지 동물은 돌고래이다. 헤엄치는 걸 좋아해서, 물에 대해 자신만의 생각을 가지고 있다. 물만 보면 옷을 벗고 들어가려 하며 아무리 귀찮은 일이라도 수영을 할 수 있다면 하려고 한다. 물을 싫어하는 사람은 싫어하고, 맥주병이라도 열심히 수영하려고 하는 사람에게는 금방 호의을 보이며 수영을 가르쳐주기도 한다. 좋아하는 음식은 고등어로 어느 음식이라도 함께 잘 먹는다. 잘하는 과목은 기술가정, 미술이며 못하는 과목은 영어.

관계[편집 | 원본 편집]

가족 관계
아버지와 어머니가 있지만 아버지가 다른 지방으로 전근을 가게 되며 어머니가 따라가 현재 혼자서 살고 있다.
타치바나 마코토
어린 시절부터 알고 지낸 소꿉친구로 함께 수영 클럽에 다녔다. 마코토에게 하루쨩이라고 불리는 것을 싫어한다.[1] 마코토에 대해서도 잘 알고 있어 내색은 하지 않지만 걱정은 하고 있다.
마츠오카 린
어린 시절 함께 수영 클럽에 다니며 함께 릴레이로 시합에 출전했던 사이. 올림픽을 목표로 하고 있던 린을 이긴 것을 계기로 린이 상처를 받자 그것을 계기로 수영 시합을 그만하게 된다.
하즈키 나기사
어린 시절 함께 수영 클럽에 다니며 함께 릴레이로 시합에 출전했던 사이. '하루쨍'이라고 불리는 것을 싫어하지만 나기사가 계속 그렇게 부르자 포기하게 되었다.
류가자키 레이
수영을 열심히 배우려고 하는 레이를 귀찮아하면서도 여러차례 수영을 가르쳐 준다.

캐릭터송[편집 | 원본 편집]

각주

  1. 하루카가 짜증을 낸 후에는 주로 '하루'라고 부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