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의 도시 레헬른

Lacheln.png

개요[편집 | 원본 편집]

오프닝 영상

아케인 리버의 세 번째 지역.츄츄 아일랜드와 아르카나 사이에 있는 곳으로 경쾌한 음악과 축제 분위기가 나는 곳.아케인 포스가 많이 필요한 곳이며 데미안 다음으로 등장한 군단장 보스 루시드가 출연한다.

스토리[편집 | 원본 편집]

츄츄 아일랜드에서의 일을 다 마친 플레이어.플레이어는 아케인 리버의 강을 따라 하류로 내려가던 중 우연히 레헬른에 도착하게 된다. 아케인 리버에 많은 사람들이 모여들자 당황한 플레이어는 주민들과 대화를 나누기로 결정한다.

하지만 주민들이 하는 말은 오직 예스~재밌게 놀아보자! 혹은 먹고 마시고 신나게 놀아보자! 뿐이었다. 그러다 우연히 레핼른의 병사이자 루시드의 신 수하인 클리너에게 인질로 잡혀 루시드에게 끌려가게 된다.

루시드는 상자에서 보라색 나비를 띄우고 있었다. 한편 레헬른의 주민 중 하나였던 별가면은 눈을 뜬 자라는 이유 때문에 루시드에 의해 나비가 되어 죽고 만다. 뒤이어 플레이어가 루시드 앞에 있는 곳으로 도착하게 된다.루시드는 플레이어를 달콤한 꿈으로 현혹하기 위해 악몽을 선사한다.

그러다 갑자기 방독면이 나타났고,플레이어는 아지트로 도망친다.아지트에 도착한 플레이어는 영감님으로부터 레헬른에 대한 이야기를 듣게 된다.레헬른. 이곳은 루시드가 검은 마법사의 마음을 돌려놓기 위한 목적으로 만들어낸 꿈의 도시이다. 겉보기엔 축제가 벌어지고, 재밌는 일이 일어나는 곳처럼 보이지만, 사실 레헬른의 주민들에게는 감옥이다. 이 곳 사람들은 죽을 때까지 평생 먹고 마시며 논다고 한다.

이들 중 현실을 깨달은 자들은 눈을 뜬 자라고 하며, 루시드에게 발각될 시 나비가 되어 죽는다고 한다. 플레이어는 검은 마법사에게 다가가기 위해 레헬른을 벗어나려 하지만, 레헬른을 감싼 붉은 안개에 의해 탈출해 실패하고 만다.

하는 수 없이 아지트로 돌아온 플레이어는 영감님의 의뢰를 받아들인다. 영감님의 의뢰는 눈을 뜬 자들을 클리너의 감시를 피해 무사히 아지트로 데려오는 것. 이후 플레이어는 루시드와의 결전을 위해 악몽의 시계탑으로 향한다. 루시드를 물리친 플레이어는 레헬른의 남은 정화를 뒤로 한 채 아르카나로 향한다.

드림 브레이커 (폐지)[편집 | 원본 편집]

드림 브레이커.jpg

과거에 존재했던 꿈의 도시 레헬른의 파티 콘텐츠. 루시드 격파 이후 도전할 수 있으며, 꿈꾸는 오르골을 격파하고 레헬른의 주민들을 보호하는 것이 이 파티 퀘스트의 미션이었다. 2022년 12월 22일부로 폐지.

미드나잇 체이서[편집 | 원본 편집]

2022년 12월 22일 업데이트로 새롭게 도입된 콘텐츠. 꿈속의 헝겊 인형과 숨바꼭질 게임이다.

이후의 지역: 신비의 숲 아르카나[편집 | 원본 편집]

꿈의 도시 레헬른 이후의 지역이다. 루시드를 격파하면 갈 수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