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항목은 픽션이며, SCP 재단 위키 항목에 기반하고 있습니다.
* 상위항목: SCP 재단
* 일련번호: SCP-536-J, 별명은 그게 니 머리뒤에 붙었어(It's on back of your head)
* 등급: 저게 대체 뭐야?(What the hell is that?)
* [원문]
특수 격리 절차
가만히 있어, 아주 가만히. 진지하게, 임마, 빌어먹을 근육 하나도 움직이지 마. 저건 분명히 네 공포를 감지할 수 있는 게 분명해.
설명
SCP-536-J는 니 머리 뒤에서 발견되었다. 그래, 아직도 거기에 있어. 움직이지 말라고.
그래, 너 그... 바닷가재알지? 그 집게발 없는 거. 그거랑 약간 비슷한데, 다리가 더 많이 달렸어. 그러니까, 엄청 많이. 그리고 아마 집게발 이야기는 내가 틀렸던 것 같아. 오 씨발 주여.
그것이 현재 변칙적으로 갖고 있는 성질은 빠르게 성장하는... 그거 설마 촉수야? 대체 어떤 병신같은 종류의 벌레한테 촉수가 있지? 그게 대체 뭐... 오 주여. 저건 정상이 아냐.
그것의 송곳니는 알려지지 않고 위험해보이는 녹색 물질을 뚝뚝 떨어뜨리고 있어. 씨발 저게 대체 뭔지 감도 안잡히지만, 저게 내 몸에 닿는 건 절대로 싫어.
SCP-536-J의 식생활은 하나도 알려지지 않았으나, 그게 네 모자를 먹어치우려고 하는 것 같은데. 그게 아니라면 둥지를 틀려고 하는 걸 수도 있어. 둘 중 어느 건지 감이 안잡히네.
SCP-536-J가 번식하는 지는 아직 확정되지 않았으나, 그건 니 머리카락 속에서 아주 열정적인 시도를 하고 있는 것 같아. 그거 알이야 혹시? 아님 뭐야? 우웩. 아마 이게 끝나고 나면 머리카락을 다 밀어버리고 싶을 거야.
SCP-536-J를 떼어내려는 시도는 연기 되었다. 하지만 현재까지는 우리가 그걸 놀라게 했을 때 그것이 씨발 우리를 다 쏴 죽여버릴 가능성이 있다는 것 때문에 요청이 거부되었다. 우린 이걸 아주 조심스럽게 해야 해. 임마.
부록 536-J-01: SCP-536-J의 생태는 아직도 거의 알려지지 않았으나, 니 머리 뒤를 조심스럽게 살펴본 결과에 의하면 최소 두 개체가 있는 듯해. 씨발. 저거 지금 니 바지 속으로 내려가는 것 같은데.
해설
벌레 공포증을 갖고 있는 사람을 위한 항목이다. 원문에는 음성 녹음까지 첨부되어 있는데 직역해보자면
직원1 : 우웨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엑
~~희생자~~직원2 : 떼어줘 떼어줘 떼어줘 떼어줘 떼어줘 떼어달라고
떼어주기는 커녕 온갖 겁을 다 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