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항목은 픽션이며, SCP 재단 위키 항목에 기반하고 있습니다.
* 상위항목: SCP 재단
* 일련번호: SCP-536-J, 별명은 그게 니 머리뒤에 붙었어(It's on back of your head)
* 등급: 저게 대체 뭐야?(What the hell is that?)
* [원문]
특수 격리 절차
가만히 있어, 아주 가만히. 진지하게, 임마, 빌어먹을 근육하나도 움직이지 마.난 그게 공포를 감지할 수 있다는 걸 확신한다고.
설명
SCP-536-J는 니 머리 뒤에서 발견되었다. 그래, 아직도 거기에 있어. 움직이지 말라고.
그래, 너 그... 가재알지? 그 집게발달린거. 그거랑 약간비슷한데, 다리가 더 많이 달렸어. 그러니까, 엄청 많이. 그리고 아마 집게발에 대해서는 내가 틀렸던 것 같아. 오 씨발 주여.
그것이 현재 변칙적으로 갖고 있는 성질은 빠르게 성장하는....그거 설마 촉수야? 대체 어떤 병신같은 종류의 벌레가 촉수가 있지? 그게 대체 뭐....오 주여. 그건 내가 틀렸던 거구나.
그것의 송곳니는 알려지지 않고 위험해보이는 녹색 물질을 뚝뚝 떨어뜨리고 있다. 씨발 저게 대체 뭔지 감도 안잡히지만, 저게 내 몸에 닿는 건 절대로 싫어.
SCP-536-J의 식생활은 하나도 알려지지 않았으나, 그게 니 모자를 먹어치우려고 하는 것 같은데. 그게 아니라면 둥지를 틀려고 하는 걸수도 있어. 둘 중 어느건지 감이 안잡히네.
SCP-536-J가 번식하는지는 아직 확정되지 않았으나, 그건 니 머리카락 속에서 아주 열정적인 시도를 하고 있는것 같아. 그거 알이야 혹시? 아님 뭐야? 우웩. 아마 이게 끝나고 나면 머리카락을 다 밀어버리고 싶을거야.
SCP-536-J를 때어내려는 시도는 연기되었다. 하지만 현재까지는 우리가 그걸 놀라게 했을때 그것이 씨발 우리를 다 쏴 죽여버릴 가능성이 있다는 것때문에 요청이 거부되었다. 우린 이걸 아주 조심스럽게 해야해. 임마.
부록 536-J-01: SCP-536-J의 생태는 아직도 거의 알려지지 않았으나, 니 머리 뒤를 조심스럽게 살펴본 결과에 의하면 최소 두 개체가 있는 듯해. 씨발. 저거 지금 니 바지 속으로 내려가는 것 같은데.
해설
벌레 공포증을 갖고 있는 사람을 위한 항목이다. 원문에는 음성 녹음까지 첨부되어 있는데 직역해보자면
직원 1:우웨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엑
~~희생자~~직원2:때어줘 때어줘 때어줘 때어줘 때어줘 때어달라고
때어주진 않을망정 온갖 겁을 다 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