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P-261

ZhunyBot (토론 | 기여)님의 2015년 7월 28일 (화) 19:36 판 (2012-05-01 22:07:00 r15 : 유저 R:JeminiPark가 나무위키에서 수정했던 로그입이다. ([rev 1.15]))

http://scp-wiki.wikidot.com/local--files/scp-261/261.jpg SCP-261을 회수했을 당시 사진

* 상위항목: SCP 재단
*일련번호: SCP-261, 별명차원을 초월하는 자판기 (Pan-Dimensional Vending)
*등급: 안전 (Safe)

SCP 재단에 존재하는 자판기. 검정색이고 보통 자판기에 나오는 진열대는 없다. 옆에 키패드가 하나 있다.

일본 요코하마에서, "마법의 자판기"에 관한 도시전설인터넷 상에 떠돌던 것을 조사해 발견되었다고 한다. 24시간 동안 10번만 사용가능하다. 실제로 자판기 내부에는 아무 것도 없으며, 문을 열어놓거나 내부에 감시장치를 장착하고 동작시키면 동작이 되지 않는다.

일본 엔을 넣고 키패드에 세자리 를 아무거나 하나 입력하면 임의로 무언가가 나온다. 짧은 시간 내에 자주 작동을 시키거나 많은 을 넣고 작동을 시키면, 이 세계에 존재하지 않는 것들이 매우 자주 나온다. 전원이 없이도 돌아가기는 돌아가는데, 이상한 제품이 나올 확률이 훨씬 더 높아진다. 나오는 제품들은 한입거리 스낵들로 매우 밝은 톤의 주의를 끄는 디자인을 하고 있다.

다음은 SCP-261에 전원을 연결하고 800엔을 넣은뒤 나온 물건들이다. 물건이 나올때까지 각각 2분이 소요되었다고 한다.

* Coke Zero(코카콜라 제로) : 캔 하나만 나왔으며, 포장이 영어로 인쇄되어 있었다.
* Cheetos(치토스) : 한 봉지만 나왔으며, 포장이 영어로 인쇄되어있었다.
* Black Black[* 일본의 카페인 함유 껌] : 껌 한통만 나왔다. 카페인이 함유되어있으며, 포장이 일본어로 인쇄되어있었다.
* Yan Yan[* 스틱형 과자를 초콜릿 소스와 찍어먹을수 있게 만든 일본의 과자. [이런 과자다.] ] : 과자 한 통만 나왔다. 포장은 일본어로 인쇄 되어있었으며, 복숭아 프로스트맛 소스가 있었다. 실제로 제조사에서는 이런 맛의 소스는 생산하지 않는다.
* Pepsi: Dragon Twist : 과일맛이 조금 나는 펩시 캔 하나만 나왔다. 포장은 영어로 인쇄되어있었으며, 과일맛의 정체는 드래곤 후르츠로 판명 되었다. 실제로 펩시에선 이런맛의 콜라는 생산하지 않는다.
* Darkside Cola : 캔 모양의 투명한 플라스틱 용기 하나가 나왔다. 일본어로 인쇄되어 있었으며, 맑은 액체가 들어있었다. 뚜껑을 따는 순간, 액체는 공기와 반응하며 몇초 후 연기가 피어오르듯이 검은색으로 물들었다. 액체는 다시 투명한 상태로 되돌아 가지 않았다. 시음자는 이 액체의 맛을 "뭔가 톡 쏘는것이 들어있는 콜라"라고 표현했다.
* The Little Bakery: 7 Grain : 캔디바 크기의 원통형 관 모양의 물건이 하나 나왔다. 알루미늄 재질에 영어가 인쇄되어 있었으며 녹색버튼이 달려있었다. 이것을 비틀어 열었을때, 밀가루 반죽 같은 덩어리가 밀려 나왔다. 반죽에는 여러가지 밝혀지지 않은 효소와 박테리아가 함유 되어 있었다. 공기와 접촉한 순간 구워졌으며 이 과정에서 미생물들은 박멸되었다. 구워진 결과물은 250그램의 작고 둥근 빵 하나였다. 빵은 맛은 있었으나 질겼다.
* Lemon Clams : 원통형의 플라스틱 관 속에 두꺼운 비닐 포장이 되어있었다. 내부에는 20여개의 대합조개와 물이 들어있었다. 포장지는 독일어로 적혀있었다. 포장지의 설명에 따르면 플라스틱 관은 야광스틱 처럼 깨진다고 한다. 관의 끝부분을 잘라낸 순간 액체가 갑자기 증기로 변하며 관에서 뿜어져 나왔다. 이 과정에서 연구원 한명이 가벼운 화상을 입었다. 38초동안 끓는 과정이 끝난뒤, 대합조개는 부드러운 레몬맛이 베여든채로 완전히 익어있었다. 조사과정에서 대합조개는 세상의 어떤 종과 일치 하지 않는것으로 밝혀졌다.

추가바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