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항목은 픽션이며, SCP 재단 위키 항목에 기반하고 있습니다.
[천하의 개쌍놈들의 만행(보는이에 따라 공포감을 느낄수 있음) ]
[원문]
* 상위항목: SCP 재단
* 일련번호: SCP-191, 별명은 사이보그 아이 (Cyborg Child)
* 등급: 안전(Safe)
SCP-191은 17 기지에서 6X6m의 방에서 살고 있으며 생활에 필요한 그 어떤 요구도 하지 않고 있다. 현재 방 안의 물품들은 목재간이침대(15cm두께의 매트리스)와 위험폐기물처리기, 바깥에 위치한 비상설비가 전부다. 100% 면으로 된 민소매드레스 한벌을 몸에 걸치고 있으며 하루에 한 번 살균처리한 옷과 담요가 따로 제공된다. 목욕은 저녁에 한 번 물과 베이킹소다를 첨가한 목욕통안에서 진행되며 식사는 하루에 두 번 목 언저리의 튜브를 통해 주사[* 비타민, 미네랄, 항생제, 소량의 진통제가 섞인 식염수]로 이루어진다. 내부의 배터리를 재충전해 에너지를 얻으며 이것에 대한 기록은 보관되어야한다. 만약에 이상한 에너지 변경등이 일어나면 그 즉시 보고해야한다.
일일검사는 목욕이 끝난다음에 이루어지며 치료가 필요할때는 191-Alpha(특수약물을 필요로 함.)와 191-Alpha부록(무기체 부속 수리방법)을 참고한다.
누군가가 SCP-191과 접촉하려면 두 명의 무장인원이 항상 옆에 붙어있어야하며 반투명 스크린등으로 신원을 숨겨야한다. 표준 대컴퓨터 대응체계는 소용이 없으며 EMP또한 먹히지 않는다.
SCP-191은 여자아이로서 대략 █세 정도의 나이를 먹었다. Dr. █████ █████████의 실험을 위해 여러가지 ~~정신나간~~실험에 당한것으로 추정된다.
1.80%의 왼쪽 얼굴과 두개골이 잘려나갔으며 눈과 귀는 복잡한 기계시스템으로 바뀌었다. 단지 보거나 듣는것뿐만이 아닌 저주파에서부터 고에너지 감마선까지 넓은 범위의 전자파방사선도 볼 수 있다. 아래 턱과 이빨, 그리고 성대는 [데이터 삭제]로 교체되었다. 식도는 목 뒤에 나있는 영양공급관으로, 기도는 공기필터기로 재연결되었다. 상기된 시술로 인하여 SCP-191는 발성능력을 상실하였으나, 가끔 거친 호흡으로 고통을 호소한다는것이 보고되었다.
2. 입출력기가 오른팔 뼈를 교체하였다. 이 기기는 USB, 인터넷선, Firewire, DIN-8핀, 종류를 알 수없는 7개의 다른 슬롯을 포함한 최신식, 구식의 각종 인터페이스를 갖추고있다. 이 기기들은 오른팔의 피부를 소매걷듯이 걷어올리면 사용할수있다.
3.
열심히 ~~번역중~~수정중이지만 수정이나 내용추가도 얼마든지 환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