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ttachment:/_199.jpg?width=240 |
| SCP-109 |
특수 격리 절차
SCP-109는 현재 중요하지 않은 보관고 7번에 보관되어 있고 지속적 관찰은 필요 없다. 연구 시설로의 운반 목적 이외로는 꺼내는 것이 금지되며, 3등급 이상의 인원만이 옮길 수 있다. SCP-109를 보관고에 재배치할 때, 완벽히 닫혔는지 확인해야 하고 부식된 받침대에 세워두었는지 확인해야 한다.
설명
SCP-109는 1899년경의 미군 표준 수통이며, 주석합금으로 만들어져 두꺼운 면으로 둘러싸여 있고 검은 줄이 달려 있다. 열렸을 시, 이 수통에 물이 거의 가득 차 있는 것처럼 보인다. 무한한 것으로 생각되는 물을 쏟아낼 수 있으며, 물이 쏟아지는 동안 수통의 상태나 들어있는 물의 수위에는 변함이 없고 무게는 3.16kg을 유지한다. 내부를 조사한 결과, 약 2.8L의 용량인 것으로 보고되었으며, 외부의 모양과 일치한다.
SCP-109 내부의 물은 주석 20ppm, 전해질 170ppm정도의 농도로, 약간 푸른 색조를 띤다. 온도는 항시 19°C를 유지하나 다른 곳으로 물이 옮겨진 후에는 가열되거나 냉각될 수 있다.
부록
부록 109-1
19번 기지로의 운반 시, 안전 등급으로 지정되었었다. 실험이 이루어졌을 때, 실험의 불확실성을 이유로 ████████ ████ 장군이 등급을 유클리드로 재조정했다.
부록 109-2
최근, 한 요청이 접수되어 ████████박사에 의해 승인되었다. 그의 사무실에 있는 오크라 식물에 SCP-109로 물을 주는 것이다. 직원들은 ████████박사가 매 금요일에 이 목적을 위해 SCP-109를 사용한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부록 109-3
"새 D등급 인원들이 자주 이 물병의 내용물을 전부 마셔버리려 하는군. 경비병들은 이러한 활동을 억제하고, SCP-109는 끝이 없다는 것을 알리도록 하게. '마시라' 고 반복하는 건 그렇게 전문적이지 않아 보여." - Klein 박사
추가 정보
SCP-109에 실행된 실험을 시간 순서대로 정리한다. 날짜는 기밀을 위해 감춘다.
실험 1: 피험자들은 SCP-109의 물을 마시고, 이것이 매우 신선하고, 금속 안에 들어있었음에도 불구하고 매우 맛있었다고 보고했다. 피험자들의 소변 샘플은 정상이었다.
실험 2: 실험 1의 후속으로 시행하여 피험자들에게 SCP-109의 물을 마시는 실험 전 하루 동안 물을 마시지 말라고 지시했다. 피험자들이 소변 샘플을 제공할 수 없어 실험 중지.
실험 3: 피험자는 SCP-109의 물로 목욕했다. 피험자는 힘이 넘친다고 보고했고 목욕 후 안색이 훨씬 나아졌다.
실험 4: 연쇄상구균이 SCP-109의 물에 배양되었고 빠르게 번식했다. 연쇄상구균으로 고통받고 있는 피험자에게 SCP-109의 물을 주자 대부분의 세균을 죽였고 24시간만에 완벽히 회복했다.
실험 5: SCP-109의 물을 사용해 만든 혈액 대용품을, 술 취한 운전자에게 치인 보행자에게 수혈했다. 피험자는 아무런 거부반응이 없었으며 완벽히 회복했다. 피험자의 물리치료는 예정보다 6주 빨리 끝났다.
실험 6: SCP-109의 물을 여러 식물 조직에게 주었다. 전부 건강함을 유지했으며 어떤 해로운 반응도 없었다.
| SCP-109와 SCP-402를 연계시켜 실험하자는 제안이 논의되었다. 둘 중 하나 혹은 전부 잃거나 위험한 상황이 생길 수 있기 때문에, 이 실험은 진행되어서는 안 된다. |
해석
말 그대로 물이 무한히 나오는 수통. 안에 있는 물은 천연 미네랄이라도 되는지 SCP-500만큼은 아니지만 의료에 상당한 효과가 있는 것 같다. 혈액 대용품을 분명 피를 많이 흘렸을 교통사고 피해자에게 수혈했는데 거부반응이 없다던지, 균을 키울때 사용하면 증식을 늘려주던 물을 보균자에게 마시게 했더니 낫는다던지. --- 별로 부작용도 없다. 상업적으로 쓰면 돈좀 만질텐데
SCP-458과 SCP-109가 있다면 생존식량 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