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P-001/프로토타입

< SCP-001
스니피 (토론 | 기여)님의 2015년 8월 7일 (금) 17:40 판


SCP Foundation (emblem).svg
SCP 재단dr-gears-s-proposal 문서의 11번째 판을 번역하거나 참고한 문서입니다.
SCP 재단 한국어 위키의 번역 규정전문 용어 모음을 참고하여 문서를 편집하시길 바랍니다.
SCP Logo.svg SCP 재단 : 확보, 격리, 보호.
대상 지정 번호 #86243AR-001
별명 프로토타입(The Prototype)
원문 SCP:dr-gears-s-proposal 작가 Dr Gears
번역 SCP-KO:dr-gears-s-proposal 역자 Salamander724


경고

본 대상은 공격성 및 위험한 행동을 표출함.

대상 설명

신장 6피트 5인치, 체중 97 파운드(평균값임. 보통 이 값에서 플러스마이너스 5 ~ 10 파운드 정도), 연령 불명, 회색끼 도는 갈색 피부(멍든 타박상일 수 있음), 눈(?)의 색깔은 희부연 푸른색, 체모 없음. 수척한 외견이며, 뼈와 근육의 구조는 지금까지 발견된 그 어느 종과도 일치하지 않는다. 다리는 길고 말랐으며, 다리 끄트머리는 검은색에 뾰족하다. 양 손에 손가락이 각각 세 개씩 존재하며, 역시 끄트머리는 뾰족한 검은색이다. 사지의 길이는 몸통의 두 배 정도이다. 생식기관, 항문, 귀, 코, 피부기공이 존재하지 않는다. 구형의 머리는 몸과 비교했을 때 매우 큰 편인데, 큰 머리를 지탱하기에 목이 너무 연약해 보인다. 입은 머리의 가운데쯤에 위치하고, 입술이 없다. 이빨은 스물 한(21) 개 이며, 입 주위에 아무렇게나 나 있다. 그 중 대부분은 부러지거나 썩거나 깨졌다. “눈”은 상당이 크고, 공 모양의 희부연 푸른색 구체이다. 아마 머리나 목 속에 파묻혀 있는 것 같은데, 입이 열리면 입 속에서 “굴러”다니는 것이 확인된다. 동공이나 홍채는 존재하지 않는다.

현재 격리 상태에 관한 세부사항

벽에 납을 덧대고 투광 조명등을 비추는 방에 가둬 놓았다. 온도 98도, 습도 100%를 유지한다. 방은 강화 강철로 만든 방폭문으로 봉인한다. 고출력 섬광등을 장비한 경비원들이 방 바깥을 순찰한다. 대상을 격리한 방에 들어가는 사람은 누구든 용접용 보안경을 쓰고 섬광등을 장비해야 한다. 대상을 제거하려고 시도하거나 허가 없이 진입을 시도하는 사람은 즉결 사살된다.

보고서

이번 주 초에 과테말라에서 확보되었다. 남자애 몇 명이 시골길에서 “마귀”를 보았다고 주장한 것이 첫 보고 사례다. 발견 당시 어딘가 아프거나 부상을 입은 것처럼 보였다. 아이들은 이 생명체가 헐떡거리면서 다리를 경련하는 것을 보았다고 보고했다. 그러더니 생명체가 머리를 들어서 그 “눈”을 노출시켰다. 아이들은 집으로 도망갔고, 현지의 법집행기구에 보고했다. 그 뒤 며칠동안 해당 지역에서 “무시무시한 울음소리” 또는 “비명소리”에 대한 보고가 다수 접수되었다. 열두 명의 사람들이 심각한 방사능 중독으로 현지 병원에 이송되었으며, 일곱 명이 실종되었다. ADRX-19 기지에서 마초이(Machoi) 장군이 지휘하는 확보팀이 조직되어 파견되었다. 확보팀이 감독관에게 표준 격리 절차가 실패했음을 보고함에 따라, 헤르만 케테르(Hermann Keter) 박사가 개발한 추가 격리 절차가 실시되었다. 불행히도 케테르 박사는 문제의 생명체가 ADRX-19 기지로 이송된 뒤에 실시된 1차 실험 당시 죽음 당했다.

이 생명체는 마이크로 단위의 극소 특이점을 생성시킬 수 있는 것으로 보이며, 이 특이점을 순간이동 및 방어의 수단으로 이용한다. 생명체가 만들어낸 특이점들은 만들어지고 몇 초만에 소멸하지만, 그 과정에서 막대한 양의 방사선을 발생시켜 주변 지역에 심각한 피해를 야기한다. 특이점을 만들어낼 때는 항상 “눈”을 노출시키고 있기 때문에, 그 “눈”을 통해서 이 과정을 조작하는 것으로 보인다. 잡식성인데, 인간도 먹이 공급원으로 판단하는 것 같다. 이 생명체는 고열, 다습, 경광·섬광에 대해 극도의 공포와 고통을 표출한다. 이 생명체는 납을 통과해서 순간이동을 할 수 없으며 “고통”스러운 상태에 있을 때는 특이점을 생성시킬 수 없는 것으로 보인다. “고통”스럽지 않을 때는 극도의 민첩성을 발휘하는 교활한 존재로, 특이점과 발톱을 이용하여 많은 확보 요원들을 살상했다. 가끔씩 비명소리를 내지르는데, 의사소통을 하기 위한 모든 시도는 실패했다.

부록

다양한 대상들이 추가적으로 발견됨에 따라, 감독관들은 ADRX-19 기지를 확보 및 격리 전문 시설로 개편할 것을 고려하고 있다. 보안상 필요할 경우, 보고서는 검열될 수 있다.

해석

과테말라에서 초자연적인 존재가 발견되었고, 이가 첫 번째로 발견한 SCP-001인 것이다. 처음에는 군대 기지 중 ADRX-19라는 기지가 이 SCP를 격리시키고 연구하고 있었지만, 나중에 높으신 분들이 ADRX-19를 이상현상들을 격리시키는 단체인 SCP 재단으로 바꾸었고, 이것이 SCP 재단의 탄생이라는 것이다.

다른 SCP-001들에 비해서 스케일이 작아서 그런지 인기가 없는 듯하다. 2013년 12월 4일 기준으로 추천수 겨우 38개. 330개인 문의 수호자에 비하면 심하게 초라하다.

각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