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쿠시 나오

Merona (토론 | 기여)님의 2015년 4월 21일 (화) 17:53 판
SKE48 Team E
후쿠시 나오 (福士 奈央)
Skeprofilefukushi.jpg
생년월일 1999년 4월 23일
출신지 토치기현
신체 사이즈 키 159cm
혈액형 O형
별자리 황소자리
별명 돈쨩, 대선배[1]
소속팀 SKE48 Team E
링크 구글플러스 SKE48 공식 블로그


개요

일본의 여성 아이돌 그룹 SKE48의 드래프트 1기생으로 팀E 의 멤버이다.

캐치프레이즈는 どんどん!残り物には福がある!栃木県から福を運んできた14歳、どんちゃんこと福士奈央です!

차분해 보이는 외모와 달리 끈질긴 근성을 보여주는 멤버.


활동

SKE48에 들어오기까지

6년 동안 SKE48을 좋아했기 때문에 자신도 SKE48의 멤버가 되고 싶어서 오디션에 응모할 수 있는 나이가 될 때까지 기다렸다가 'SKE48 제5기생 오디션'에 응모하였다. 하지만 아쉽게도 오디션에서 불합격하였고, 이후 '제1회 AKB48그룹 드래프트 회의'에 응모하였다.

2013년 9월 22일, 제1회 AKB48그룹 드래프트 회의 후보자 오디션 3차 심사에서 지명 후보자로 선정되었다.

11월 10일 '드래프트 회의' 당일, SKE48 팀E 의 제3순위로 지명받아 협상권을 획득하였다.

2014년 1월 25일 'AKB48 리퀘스트 아워 세트리스트 200 2014' 3일째 개막 전 출연하여 다른 드래프트 1기생 멤버들과 함께 「PARTYが始まるよ」 무대를 선보였다.

2월 1일, SKE党決起集会。「箱で推せ!」 콘서트에서 다른 SKE48 드래프트 1기생 멤버들과 함께 「チャイムはLOVE SONG」 무대를 선보였다.


SKE48에서의 모습

SKE48의 정규 멤버임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SKE48 덕후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기타

특징 및 대인관계

동경하는 멤버는 마츠이 쥬리나. 하나님 같은 존재라고 한다.

키타가와 료하는 상담도 받고 있기 때문에 언니 같은 느낌이라고 한다.

드래프트 회의를 계기로 친해진 멤버는 고도 사키니시야마 레나.


진정한 SKE48 덕후

성공한 SKE48 덕후, 성공한 쥬덬, 상덕후 등등 온갖 호칭을 다 같다 붙여도 될 만큼 「PARTYが始まるよ」 공연 시절부터 SKE48 팬질을 시작해 무려 6년이나 해 온 최고참 덕후로 '드래프트 회의' 오디션 면접에서 SKE48만이 목표라고 말했을 정도.[2]

또한 오시 나올 때 아니면 보기 힘들다는 'SKE48 학원'을 DVD로 소유하고 있다고 한다.

드래프트 후보생 시절, 후보생 소개 영상에서 테디베어 의상을 만드는 것이 취미라 직접 SKE48 의상을 만들어 테디베어에게 입히고 있다고 소개하였는데 직접 만들었다는 의상의 퀄리티가 상당히 좋아 영상을 본 SKE 팬들이 상당히 놀랐었다.

이 의상들을 모아 SKE48의 악수회장에 전시하기도 했다. 물론 의상은 전부 쥬리나 버전.

동경하는 마츠이 쥬리나와 제대로 대화한 날에는 덕심이 묻어나는 글을 남기기도 했다.[3]

今日一日、レッスンでした!
それで、とってもとっても嬉しいことがあったんです!!!
오늘 하루 레슨이었어요!
그래서 너무너무 기쁜 일이 있었어요!!!
珠理奈さんが「どんちゃんだー!おはよう(^^)」って声をかけてくれて、まず、どんちゃんって呼ばれてることを知っていてくれた(;_;)
쥬리나상이 "돈짱이닷~! 안녕(^^)"이라고 말을 걸어 주셔서 우선, 돈짱라고 불리는 것을 알고 있었던 (;_;)
そして、お話したのですが、私がりほさんのことをファン時代、あびるって呼んでたことを話したらとっても笑ってくれて…!
그리고, 이야기를 나누는데. 내가 팬시절 리호상을 , 아비루라고 불렀던 일을 말했더니 매우 웃어줬어요...!
とってもとっても嬉しかったんです(;_;)
너무너무 기뻤어요(;_;)
久しぶりに顔が赤くなった!
오랜만에 얼굴이 붉어졌다!
やっぱり、握手会とかで自分のこと覚えててもらえると嬉しいじゃないですか!
역시, 악수회에서 나에 대해 기억해주면 기쁘잖아요!
私そんな感情でした。
저 그런 감정이었어요.
はあーーー!ほんとうに嬉しかった(^^)
하아­―――!! 정말 기뻤어(^^)
珠理奈さんと写真撮ってよって言われるけど、無理です!緊張しちゃって!
쥬리나상과 사진 찍으라고 말씀하시지만, 무리입니다! 긴장해서!
珠理奈さんがいらっしゃると、本当にドキドキして緊張しちゃうんです!
쥬리나상이 오시면 정말 두근두근 떨려서 긴장해요!
それくらい、尊敬しているんです!!!
그 정도로, 존경하고 있어요!!!


  1. 돈쨩이 오랜 SKE48 덕후이기 때문에 팬들이 부르는 별명
  2. 드래프트는 정규 멤버들이 후보생을 직접 자신의 팀으로 선택하기 때문에, 드래프트 후보생들은 원하는 팀에 들어갈 수 있는 확률이 매우 적다
  3. 2014.10.29 공식 블로그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