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ll show them the true nature of the Force!! “
개요
배틀프론트 은하제국 측 빌런으로 등장한다. 클래식 3부작의 모습 그대로 사악한 외모와 말투를 보여준다.
특징
저항연합측의 서포터 영웅인 레아 오르가나와 비슷한 포지션이다. 다만 레아와는 다르게 팰퍼틴은 보다 적극적인 공격스킬을 갖추고 있다.
특수기술
- 포스 라이트닝 (Force Lightning)
- 팰퍼틴의 기본 공격이다. 다른 영웅이나 빌런들이 라이트세이버 혹은 레이저 블라스터를 장비한 것과 다르게 팰퍼틴은 아무런 무장도 갖추지 않았지만 손끝에서 발사하는 강력한 포스 라이트닝을 발사하면서 전투에 나선다.
- 체인 라이트닝 (Chain Lightning)
- 뭉쳐진 적군에게 연속적으로 대미지를 입히는 강력한 포스 라이트닝을 발사한다. 뭉쳐있는 적들에겐 그야말로 헬게이트를 열어준다.
- 포스 대시 (Force Dash)
- 지정한 방향으로 날아서 돌진한다. 날아갈 때 모습은 시스의 복수에서 요다와 대결을 벌일 당시 보여준 모습과 동일한 형태로 전방을 향해 빙글빙글 회전하면서 미사일처럼 날아간다. 순간적으로 적군의 뒤로 돌아가
등짝을 보자허를 찌르는 전술을 구사할 수 있다.
- 제국 자원 (Imperial Resources)
- 레아와 마찬가지로 주변의 아군이 사용할 수 있는 파워업이나 영웅의 체력을 보강해주는 부스트 아이탬을 떨군다.
여담
- 사실 시스의 복수에서 확인할 수 있듯, 팰퍼틴도 엄연히 라이트세이버를 사용하는 시스이다. 다만 워낙 포스 라이트닝으로 이미지를 가지는 캐릭터이고, 다스 베이더가 라이트세이버를 사용하는 관계로 중복을 피하기 위하여 라이트세이버를 생략한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