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요
일본의 조명기구 생산기업. 2002년부터 한 우물만 파온 펜 라이트 전문이다. 높은 성능과 낮은 가격으로 경쟁사와 차별화를 두고 있다. 미묘한 편의성 개선이 과제.
보조 도구로 발록을 쉽게 할 수 있는 KUJAKU를 내려다가, 안전 상의 이유로 반발에 부딫쳐 무산되었다. KUJAKU는 OEM으로 몇 번 생산된 적이 있어 2016년 4월 경 정식 도구로 런칭할 계획이었다.
상품군
공통 사항
- 스틱 헤드 (튜브)
- 효과 : 펄 효과가 있는 키라키라(반짝반짝), 균일한 발산을 추구하는 화이트 및 네온
- 사이즈 : L (전체 길이 250mm 미만), M (전체 길이 220mm 미만), S (전체 길이 200mm 미만)
풀컬러 시리즈
RGBWY LED 5개를 장착하여 총 24색을 낼 수 있다. AAA 3개를 삽입하며 본체 측면에 조작 버튼이 있다. 일정 시간 이상 조작하지 않으면 조작부가 잠기는 기능이 있어 오조작을 방지한다.
- 믹스펜라썬더
- 믹스펜라HB의 선행 제품. 단종되었다.
- 믹스펜라HB
- RGBW 4LED 사양이었으나 썬더의 단종으로 5LED로 업그레이드. 별 모양과 하트 모양의 튜브 사양이 있다.
- 믹스펜라PRO
- AAA 대신 버튼 전지(LR44) 6개를 삽입하여 아이돌 마스터 규정에 대응하고 있다. PRO는 PRODUCER에서 따온 게 아니냐는 우스갯소리가 있을 정도. L사이즈 튜브는 제공하지 않는다.
단색 시리즈
- 믹스펜라UO
- AAA를 4개 사용하는 고출력·고휘도 사양의 제품이다. 4종의 색상군을 갖추며 퓨어와 네온 질감이 있고 길이는 3단계로 구분.
- PRO110
- LED를 2개 집어넣어서 출력 증강한 제품. LR44 6개를 삽입한다. 튜브 형태에 따라 최대 22종의 색상군을 갖추고 있다. L사이즈 미제공.
- 썬더220
- AAA를 3개 사용하는 제품이다. 튜브 사이즈에 따라 최대 20종의 색상군을 갖추고 있다. M사이즈 미제공.
- 네온·키라키라·크리스탈 스틱 시리즈
- 단색 슬림 제품군. 각 제품군 사양에 따라 최대 20종의 색상군을 갖추고 있다. LR44 3개 삽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