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토론:하늘의 토론 주제

삭제 틀 제멋대로 지우지 마세요.

13
하늘의 요약

완료

Akhearty24 (토론기여)

삭제 요청에 대해 이의가 있으면 삭제토론을 열어야지 사람 무시하고 삭제 요청 통째로 지우는 건 뭐하는 짓입니까?

59.30.47.249 (토론기여)

d

이 게시글은 하늘님에 의해 숨겨졌습니다 (기록)
하늘 (토론기여)

삭제 해제에 대한 이유는 요약으로 적었습니다

하늘 (토론기여)
  • 극단적이지 않더라도 한겨레 신문을 비롯한 몇몇 언론들은 체리피킹이 동반된 뉴스를 퍼뜨리기도 한다.

최소 이 부분을 삭제하신 이유에 대해서 설명해주세요. 막 밀어버리면 괜히 숙청으로 느껴집니다.

하늘 (토론기여)

제대로 된 사과없이 존중받는걸 원하신가요??

하늘 (토론기여)

사과만 했다하면 먹이를 물고 쫓아오는 약은 사람은 아닙니다

하늘 (토론기여)

아니라는 말만 하시면 됐는데 찔리셨으면 죄송합니다라고 하니까 오히려 제 마음에 금을 만드신거 같은데요?

하늘 (토론기여)

"집이 맘에 안든다고 땅 전체를 불도저로 미는 듯이 하는건 아니라 봅니다."는 엄연히 존재하는 것을 마음에 들지 않는다는 이유로 존재를 지워버리는 것 같아서 그런거였고 그렇다면 좌빨 문서도 지우는 것이 낫겠다는 의미에서 삭제 신청을 넣어봤습니다. 확대 해석이라면 저의 잘못입니다.

Liebesfreud (토론기여)

로리거유 문서와 관련된 문제 제기로 보입니다만, 편집 요약에서 어느 정도 대화가 오간것으로 보아 "사람 무시하듯이" 행동했다고 보기엔 무리가 있다고 봅니다. {{삭제토론}}을 달고 토론:로리거유에서 논의를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하늘 (토론기여)

제가 또 긁어 부스럼을 만들었네요 근첩 하나 때문에 원인 제공할 일을 만든게 후회됩니다 그냥 물 흐르는 대로 갈게요 토론은 또 원인 제공이 될까봐 걸지는 않을 거고 제가 다 잘못했습니다

하늘 (토론기여)

절대로 이의제기는 없을 것입니다

하늘 (토론기여)

접속하셨으니까 확인하신 것으로 알고 토론 닫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