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지만디아스 (Fate 시리즈)

Slashxx (토론 | 기여)님의 2017년 12월 10일 (일) 12:15 판 (새 문서: 분류:Fate 시리즈의 서번트 '''오지만디아스'''(オジマンディアス)는 《Fate 시리즈》의 등장인물로, 소설 《Fate/Prototype 창은의 프래...)
(차이) ← 이전 판 | 최신판 (차이) | 다음 판 → (차이)

오지만디아스(オジマンディアス)는 《Fate 시리즈》의 등장인물로, 소설 《Fate/Prototype 창은의 프래그먼츠》에서 첫 등장했다.

인물 배경

기원전 14세기 ~ 13세기경의 인물. 광대한 고대 이집트 제국을 통치한 파라오. 오시리스처럼 백성을 사랑했으며, 백성들에게 매우 존경받았다.

히타이트와 싸우면서도, 이윽고 화평을 맺는 것으로 고대 이집트에 「교류」에 의한 번영을 가져온 명군. 때로는 용맹한 장군이며, 세계 최고의 미녀들을 모아 백명을 넘는 자식을 만든 남자이며, 현대에까지 남는 많은 거대건축물을 남긴 인물로 알려져있다.

함께 자란 의형제로서 모세의 이름이 나오는 일이 많다. 그 설화에 의하면, 모세의 주도에 의한 유대민족의 「출애굽기」를 막기 위해 대군세를 데리고 추격을 한 이집트 왕이야말로 오지만디아스였다고 한다.

태양신 라의 자식이며, 화신이기도 한 그는 지상의 절대자로서 자신을 규정한다. 새가 대공을 날아가는 것처럼, 물고기가 대해를 헤엄치는 것처럼, 꽃이 들에 피는 것처럼, 지극히 자연스럽게 그는 신왕(파라오)인 것이다.

마스터에게의 태도는 기분에 따라. 왕의 기풍을 가진 자라고 인정한다면, "가끔은 괜찮겠지" 라고 하며 자신으로부터 무언가를 실행해 나가는 경우도 있다. 또한, 일찍이 친우(성자)였던 자를 닮은 상대라면, 흥미를 갖고 얼굴을 빤히 들여다보기도 하고. 단, 대전제로서. 그에게 있어 "가장 사랑하는 사람" 은 네페르타리 왕비이며, "둘도 없는 친구" 는 모세이다. 그것만큼은, 얼마만큼의 세월이 흘러도 절대로 바뀌지 않는다.

스테이터스

클래스 라이더
키/몸무게 179cm / 65kg
출전 사실(史實)
지역 이집트
속성 혼돈 ・ 중용
성별 남성
영령 속성
근력 내구 민첩 마력 행운 보구
C C B A A+ EX

생전의 최대 신장은 180cm 이상일 것으로 추정된다. 하지만 사랑하는 아내 네페르타리가 둘째 왕자를 낳은 시절이야말로 전성기 · 정점이라고 그는 자칭한다.[1]

스킬

■ 클래스별 능력

대마력 : B
(상세 불명)
기승 : A+
(상세 불명)


■ 고유 스킬

카리스마 : B
(상세 불명)
신성 : B
(상세 불명)
황제특권 : A
(상세 불명)
태양신의 가호 : A
(상세 불명)

보구

틀:Ruby-ja 틀:Ruby-ja
랭크 : ??? 종류 : ??? 레인지 : ??? 최대포착 : ???명
(상세 불명)
틀:Ruby-ja 틀:Ruby-ja
랭크 : ??? 종류 : ??? 레인지 : ??? 최대포착 : ???명
(상세 불명)
틀:Ruby-ja 틀:Ruby-ja
랭크 : EX 종류 : 대성보구 레인지 : ??? 최대포착 : ???명
파라오 오지만디아스의 위세를 보구로 구체화시킨 것. 여러 거대한 신전과 무덤을 조합한 이형의 거대복합신전체이며, 일종의 고유결계. 「덴데라 대전구」에 의한 마력포격이 주요공격수단이지만, 본작에서는 비장의 수 대질량공격을 한다.[1]

인연 캐릭터

다음은 모바일 게임 《Fate/Grand Order》에서 들을 수 있는 특수 마이룸 대사이다.

  • 주완의 하산 : 하산 사바흐 님이 계시군요. 함께 싸우게 되어 지극히 영광입니다...아아.
  • 아라쉬 : 아처, 아라쉬. 나를 건드려도 당신은 죽지 않아.
  1. 1.0 1.1 모바일 게임 《Fate/Grand Order》의 설명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