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사합치기가 안 될 경우 되는 방향부터 시작해 정방향, 역방향 역사합치기를 반복하셔야 합니다. 이후 처리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역시 내 청춘 러브코메디는 잘못됐다." 문서 병합 기록
"Liebesfreud 영구 정지 요청"과 "사:Malach의 문서 훼손 행위" 문단에 대한 조치를 부탁드립니다. 각 요청을 별개의 요청으로 고려해 주시길 바라며, 파악 후 저와 타 사용자의 적절한 처벌 수위를 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실 틀토론에 다는 게 맞지만 틀 사용자가 현재 Chirho님밖에 없기 때문에 여기에 답니다.
틀:건축물 정보를 개편하면서 건축물 문화재는 문화재 정보를 사용하는 것보다 건축물 정보를 사용하는 게 더 낫겠다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건축물 정보에 틀:인물 정보처럼 하위 틀(건축물 정보/문화재)을 이용하여 개편하고자 합니다. 건축물 정보/문화재에는 종류(문화재 종류), 지정일만 추가할 생각입니다.
추가로, 문화재 정보도 정보 틀 개편에 발맞춰서 일정 양식에 맞추려고 합니다.
- 명칭 -> 이름
- 한자 -> 원어이름
- 종목 -> 종류
- 수량 -> 구성
- 면적, 소재지, 시대 제거
- 날짜 -> 지정일
순서는 이름 - 원어이름 - 그림 - 그림설명 - 종류 - 분류 - 구성 - 지정일 - 소유 - 관리 입니다.
지금거보다 보기 괜찮은 양식이 된다면 별 이견 없습니다. 제가 만든건 일단 급한대로 문화재청 홈페이지 자료 기준으로 값을 넣는걸 목적으로 한거라 큰 문제는 없을것으로 보입니다.
다만 유적이 아닌 유물 형태의 유형문화재와 무형문화재의 경우 공중에 붕 뜨거나 할 수 있는데 이러면 기존 틀을 유물, 무형문화재 틀로 분리해야 하는거 아닌가 싶은 생각이 드네요.
그건 위에 언급한 개편 문화재 정보 틀을 이용할 생각입니다.
한자 -> 원어이름
그냥 변수명만 바뀌는 건가요?
네
틀 스타일 통합 과정에서 한자 변수가 사실상 삭제된 것 같습니다.
건축물 문화재는 다른 문서처럼 한자 안 넣고 있습니다.
그건 틀만 해당되는 건가요?
네?
틀에만 한자를 넣지 않는건가요?
설명문서에 적힌 것처럼 한국/북한 건축물은 원어이름에 한자 안 넣고 있습니다.
디자인 통합을 위한 거라면 좋습니다. 다른 곳에 빼놓으면 됩니다.
뭐... 큰 이견 없습니다.
서로 다른 두 개의 지형이기 때문에 분리하는 게 나을 것 같습니다. 틀:문서 가져옴을 안 쓰기 위해 부득이 요청드립니다.
안녕하세요. 관리개정 대개편을 제안한 Pika입니다. 이번 개정은 전체적인 규정의 재편과 운영진 구성 개편이 담겨있기 때문에, 다른 개정보다 현 운영진의 의견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따라서 해당 글에 의견을 남겨주셨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죄송스럽게도 개인사정으로 늦었지만, 위키방에 답변 및 추가적인 의견을 남겼습니다. 답변 부탁드리겠습니다!
양구군 국토정중앙면에 놓으면 어떨까요?
적당히 옮겨두시면 될 듯 싶습니다. 다만 면사무소 위치는 피해야겠네요. 아마 중앙점 좌표정보가 있을것 같은데 그거 쓰면 되지 않을까요?
https://bbs.librewiki.net/wiki/204145
작금의 관리 규정 자체만으로는 토론 중 차별적 언행들을 제재하기가 어렵다고 생각합니다.
저번주의 사건을 생각하면 이런 규정도 필요할거 같아서 그런데 Chirho님의 의견은 어떤지 물어보려고 합니다. 물론 강요하는건 아니므로 말씀 안하셔도 됩니다.
운영진 알림판에 있는 원안을 일단 적용하고자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