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시마 카즈미

Parkminwooki (토론 | 기여)님의 2017년 11월 16일 (목) 08:33 판 (→‎스토리)

Kazumi CG.jpg

소개

三島 一美

철권 시리즈의 등장인물이며 결혼하기 전의 이름은 '하치조 카즈미'(八条 一美).

가족사항으로는 시아버지 미시마 진파치, 신랑 미시마 헤이하치, 아들 미시마 카즈야, 손자 카자마 진이 있다.

철권 시리즈 시작 이전에는 카즈야를 낳은 후 사망했다고 한다. 헤이하치랑 카즈미는 서로 지극히 사랑하는 사이였고 철권 2 헤이하치 스테이지에서는 헤이하치♡카즈미 낙서도 볼 수 있다. 이렇게 원래는 배경 설정에서만 언급되는 인물이었으나 철권 7의 최종 보스로 게임상에서 첫 등장하였으며 최종 보스 캐릭터들 중에서 유일하게 플레이어블 캐릭터로도 나왔다.

카즈야를 낳고 사망한 줄 알았으나 트레일러에서 보면 카즈야가 꼬마일 때까지도 살아 있었다. 첫 공개된 철권 7 트레일러에서는 미시마 도장에서 정좌로 앉아있는 카즈미가 뒤에 서있는 남자에게 자신이 죽는다면, 만약 자신이 죽는다면 그때 잘 부탁드리겠다며 말하더니 카즈야가 자신과 같은 힘을 갖고 있다는걸 헤이하치가 눈치 챌 것이며 자신이 그 힘에 먹혀 목숨을 잃게 된다해도 헤이하치를 막아야 한다며 독백한다.

카즈미 뒤에 서있는 남자의 정체는 미시마 진파치일 것이라는 추측이 많았으나 그 남자의 진짜 정체는....

스토리

철권 7 스토리 모드 '미시마 사가'에서 진실이 드러났다. 스토리 모드 13장에서 미시마 헤이하치기자와의 인터뷰에서 솔직하게 자신의 과거를 털어놓는다.

헤이하치랑 카즈미는 어릴 적부터 소꿉친구이자 같이 수련을 하면서 사랑이 싹트게 되고 정식으로 결혼까지 한다. 그리고 후에 사랑의 결실로 아들이 태어났고 아들의 이름을 미시마 카즈야라고 지었다. 이 당시만 해도 미시마 가문은 다른 가족들처럼 평화롭고 행복하였다. 그런데 어느 날 평소처럼 같이 수련하던 중 카즈미가 고열로 쓰러지고 만다. 헤이하치가 카즈미를 간호하던 중 카즈미는 '다른 사람'이 된 것처럼 행동하곤 했는데 제정신을 차리면 카즈미는 자신의 행동을 기억하지 못했다고 한다. 훗날 헤이하치는 카즈미에 대해 '이중인격', 즉 인간으로서의 면과 '다른 무언가로서의 면이 섞여있는 것 같았다고 회상한다.

그런데 어느날 돌연 카즈미가 살기를 띄며 헤이하치 앞에 나타나는데....

카즈미 : 네놈은 언젠가 세계를 파멸시킬 존재.
헤이하치 : 무슨 꿈을 꾸고 있는 거냐?
카즈미 : 예언에 따라 네놈의 목숨을 거두겠다.
(카즈미가 헤이하치를 공격한다.)
헤이하치 : 카즈미! 그만해라!
카즈미 : 아직도 모르겠느냐? 내가 어째서 이 집에 시집 온 건지...
헤이하치 : 설마?
카즈미 : 우리 하치조 가문은 같은 간들을 멸하기 위해 태고부터 존재해왔다. 지금 그 사명을 다하겠다.
(카즈미가 데빌화한다.)
헤이하치 : 으음!
카즈미 : 죽어라! 헤이하치!
(전투 시작)

각주